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7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7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유 자장가 시점 이미 세상에 없는 사람이라는 거 보고 머리 땡 맞음... | 인스티즈 

그때부터 노래가 너무 슬프게 들려ㅠㅠㅜ 

언니 진짜 멋있고 노래 잘 쓴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첫소절부터 가슴 먹먹해진다.. 기다리지않기로해짜나ㅜㅜㅜㅜ이게 뭐람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아이유가 재워쥬는 노랜줄 알았는데ㅜㅜㅜ 유튭에서 아이유가 말해주는 거 봤어 제일 슬픈 노래래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홀홀 나도.. 그런건줄 알았네! 너무 슬프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밤을 걷다 아이유가 찍은 영화를 모티브로 쓴 곡이야! 영화에서 아이유가 이미 죽은 사람인데 연인의 꿈에 찾아오는 내용이야 깨면 모두 잊혀질 꿈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넷플릭스 영화? 맞지ㅜㅜㅜ 진짜 너무..뭉클하다..이미 죽은사람이 남겨진 사람한테 하는 말들이라는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뭉클하게 보다가 해짜나 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만히 끌어안고 있을까 이 부분 가사 너무너무 좋아... 새벽에 눈감고 들으면 진짜 몰입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페르소나 4화보고 보면 진짜 눈물 줄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밤을 걷다 지금 여름 밤에 딱 보기 좋음 (깨알 홍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진짜 다들 앨범소개글 읽어보는거 추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라이브들으면 눈물 나 진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거 너무 조아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노래 너무 좋아 들을 때마다 움 마지막에 "괜찮아 괜찮아 놓아" 이 부분 진짜 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꿈속에서 마지막으로 재워주는 노랴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온앤오프 이번활동 음방 안돌아??
4:11 l 조회 4
악개들끼리 싸우다가 갑자기 타멤팬 탓하는거 개웃겼는데
4:09 l 조회 15
앞으로 호날두 메시 넘어설 선수 또 나올수 있을려나?4
4:03 l 조회 21
쫀득빵 맛있어?
4:03 l 조회 10
OnAir 호날두는 6개대회에서 모두 득점했네
4:02 l 조회 11
얘들아 좋은 일이나 잼얘없니5
3:58 l 조회 44
신세계 보는데 임지연 배우 두상 진짜진짜 개ㅐ예쁘다
3:54 l 조회 13
OnAir 포르투갈 패스가 미침...
3:53 l 조회 10
월드컵에서 골 많이 넣고 이럼 돈 더 받고 그래?13
3:53 l 조회 101
연예인 시술 안 했다는거 진짜야??5
3:52 l 조회 57
라이즈 성찬 팬싸 동태논란 터졌네2
3:50 l 조회 186
최종커플 불닭미역탕면❤️나
3:49 l 조회 9
OnAir 호날두 풀타임이야????2
3:47 l 조회 30
우열규리 최커해라 자존심 쎈 두사람 걍 주도권싸움중 1
3:44 l 조회 37
근데 외국인 신인들멤들 콘서트나 쇼케 등 보러 부모님 한국 오실 때 소속사에서 뱅기표 보내줄까?11
3:44 l 조회 43
배고파서 치킨 먹방 보는디4
3:43 l 조회 25
호날두 헤트트릭노리니까 사람들이
3:38 l 조회 54
너네 왜 안자13
3:38 l 조회 64
미감이란 단어 ㄹㅇ 여기저기 남발하면서 쓰니까3
3:37 l 조회 59
내일 남아공이랑 오전 10시에 축구경기1
3:35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