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091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드림 워너원 비투비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
이 글은 4년 전 (2021/9/12) 게시물이에요
가봤자 뚝딱뚝딱 하고 집에 오겟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엉 상관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상관없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도 되지 않을까? 근데 경쟁률 쩔긴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주변사람들 진짜 다 잘춰서………기죽ㅇㅏ서 돌아올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영상도 올라오던데…. 공.개처형당하는 기분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애초에 쌤이 셀렉해서 공식?영상찍는거라 셀렉 안될거야 괜찮아…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너무 냅다 김칫국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따라가기가 많이 힘들 거야…! 신청하는 대부분이 춤이 전공이거나 그쪽 지망인 사람들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관은 없는데 안무도 못 따라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면서 집에 오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무를 알려주는게 아니라 그냥 같이 춘다고 생각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는건 자윤데 진짜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해도 아무도 신경은 안 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경은 안쓰는데 못추는 자신이 엄청...스스로 쪽팔리고 눈치보게됨 왜아냐고?내가..응...아냐...^^..눈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변에서 신경써봤자 뭐 거울에 옆에있는사람은 잘보이니까 아 저사람 틀렸네..이정도 스스로 안무외우고 자기보느라 바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줄알것같애.. 필라테스만 해도 그러는데.. 춤은 얼마나 더 그렇겟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전공생 많은 수업 한번 가봤다가 털리고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러면 거의 쉅시간 내내 옆에 있는 사람들은 춤 갠쥐나게 추는데 나는 서있어야하니까 진짜 민망할거같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따라가진 못하지만 흥에 취해 몸뚱아리 거느리지 못하는 나를 발견할수있더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효진쌤이 그랬다 이 공간에서 내가 짱이라고 생각하라고
안무 못따라가도 즐기고 올수있다면 재밌을꺼야
안무 못따라가도 그 무브 잘살리면 난 선빵하고 왔다고 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짝 자신감 생긴다 언젠가는.. 죽기전에 한번쯤은 가보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번 가서 재미 느끼면 계속 가게 되있어!ㅋㅋ 꼭 들어보길 바라!! 특히 효진쌤 수업! 나는 원래 섹시한 춤추는걸 꺼려해서 초창기에 잘 안들어갔는데 나중에 후회했어 진작 들어볼껄하고ㅎㅎ 쌤 마인드도 너무 좋으시고 수업 분위기도 장난 아니고 많이 배웠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미친
10:30 l 조회 1
OnAir 와 뭐야ㅜ김승규
10:30 l 조회 1
OnAir 와 미친
10:30 l 조회 1
OnAir 방금 미친거 아닌가?
10:30 l 조회 1
OnAir 와 승규야 깜짝이야
10:30 l 조회 1
아 진짜 개불안하네 골먹힐뻔
10:30 l 조회 1
OnAir 와 미친
10:30 l 조회 1
OnAir ㅜㅜㅜㅜㅜㅜ갓승규
10:30 l 조회 1
OnAir 아미친
10:30 l 조회 1
OnAir 박지성 투입하면 안됨?
10:30 l 조회 1
OnAir
10:30 l 조회 1
OnAir 헉헉헉헉헉
10:30 l 조회 1
OnAir 와 김승규
10:30 l 조회 1
OnAir 아니 뭐하냐고
10:30 l 조회 1
OnAir 아오 볼을 몇번을!!!뺏기는거야
10:30 l 조회 1
OnAir 와 김승규
10:30 l 조회 1
OnAir 아니 뭐함
10:30 l 조회 1
OnAir 우리는 왜 경기력이 못하는 팀이랑 해도 잘하는 팀이랑 해도 비슷한 거 같지
10:30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오늘도 잘 안풀린다.. 응..
10:30 l 조회 2
OnAir 이태석 빼라고 좀 !!!!!!! 옌스가 있는데 왜.. 하 스트레스받아
10:3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