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21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5
이 글은 4년 전 (2021/9/14)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로제 멧갈라 with 안토니 바카렐로 | 인스티즈 

[정보/소식] 로제 멧갈라 with 안토니 바카렐로 | 인스티즈

[정보/소식] 로제 멧갈라 with 안토니 바카렐로 | 인스티즈 

[정보/소식] 로제 멧갈라 with 안토니 바카렐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언니 본새가 저세상이잖아ㅠㅠ 로지포지 너무 예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박채영 넘 예뻐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쁘기도 예쁜데 진짜 너무 멋있다 포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간에 한번 웃는거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멋지고 예쁘고 간지나고 다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형이야? 그나저나 타팬인데 최근에 새로 탈색했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에 여러번 탈색한 적도 있을 정도로 저 머리색 유지하려면 꾸준히 탈색해줘야 한대•••• 두피 지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꾸준히 탈색하는데도 두피에 머리카락 빽빽한거 보면 진짜 타고난것도 있는거 같다.... 이쯤되면 로제 머리 눈치껏 금발로 자라야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일단 두피 자체가 좀 견디는 힘이 강한 것 같아!! 그치만 진짜 눈치껏 탈색모로 자라나야함 내가 다 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개예뻐 개예뻐..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생로랑 그 자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디자이너라도 데리고 다닐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제 보면 자기의 독보적 분위기를 만들자! 그리고 영어 공부를 하자^^ 이런 생각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합니다 하지만 난... 위기만 있고 영어는 커녕 한국어도 잘 못해서 슬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로제 생로랑 그 자체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생로랑이랑 너무 잘 어울려ㅋㅋㅋㅋㅋㅋ 인간입생로랑
ㄴ입생로랑도 인간인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도 이 생각하면서 봤어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로제는 진짜 금발로 태어난것같아 개찰떡 언니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쯤되면 머리카락들이 알아서 금발로 자라나줘야함 진심ㅠㅠㅠㅠㅠ 개잘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진심 예쁘다는 말만 몇번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예쁘다고 말하기도 입 아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챙로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챙로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지포지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지포지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너무 이쁘고 멋지고 혼자 다 해ㅠㅜㅜㅜㅠㅠ 박채영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채영 사랑해 멋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챙로랑 진짜 미쳤어 ㅠㅠㅠ 너무 골져스하고 자랑스러워서 눈물 찔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쏘 골져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로제 앞태도 이쁜데 코가 너무 내 스탈이라서 그런가 옆태 진~~~~~~~ 짜 너무 이뻐… 진짜 멋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챙로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머리숱 진짜많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프리뷰만 보고 쌍테 붙인줄 ㅋㅋㅋㅋㅋㅋ 깜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눈화장 겁나 신기하다 예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로제 넘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채영이 진짜 모델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식욕이 싹 가시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
19:18 l 조회 1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19:18 l 조회 1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
19:18 l 조회 2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19:18 l 조회 18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1
19:17 l 조회 4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2
19:17 l 조회 9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4
19:17 l 조회 15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2
19:16 l 조회 61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1
19:16 l 조회 12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19:16 l 조회 8
하투하팬들은 카르멘7
19:16 l 조회 63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
19:16 l 조회 10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3
19:16 l 조회 30
위시 힐링이야
19:16 l 조회 8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3
19:16 l 조회 28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 사람 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19:16 l 조회 18
근데 요즘엔 여돌도 음반 잘 팔아서
19:16 l 조회 13
127콘 티켓팅 공지3
19:16 l 조회 33
하투하는 데뷔초 때 부터 견제 많은거 느낌10
19:15 l 조회 63
와 노란수박 먹지머...4
19:15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