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17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말많고 재잘재잘 떠드는거 좋아함 

가끔 노동에 지치면 추천수만 올라가는거 투명함 

입덕하면 와르르 몰려와서 양손가득 풀코스로 이것저것 쥐어줌 

입덕에 진심이라 매번 칼같이 키알 울림 

독방 호칭 뜻 물어보는거 좋아함 

근데 무조건 새글 파야 알려줌 

독방 이모티콘 있음 

여기저기 유용하게 씀 

마플에 쪽방살이 하는 애들 있음 

독방러들이 쪽방러들 (장난으로) 싫어함. 쪽방러들은 독방러들 사랑해서 뭐든 긍정적으로 받아들임. 눈치없이 꿋꿋함 

예의 바름. 모닝인사 국룰임. 

귀여움. 굉장히 귀여움. 스스로도 귀엽다고 생각하고 여기저기서 귀여움 받는것도 즐김. 

 

나는 어디 독방에서 왔을까요?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닝인사에서 설 느낌이 빡 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우리잖아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쓸이 불러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투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추려고 들어왔는데 갑자기 자기소개인거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황스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들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닝인사에서 설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닠ㅋㅋㅋ 너무 티나잖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잘 맞춘다 정답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읽을수록 설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
6:39 l 조회 6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9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
6:38 l 조회 41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6
6:34 l 조회 77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50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22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
6:33 l 조회 16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25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56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46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2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4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12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2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36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58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3
6:26 l 조회 36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35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28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