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18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노래 진짜 다 좋은데ㅠㅠㅠ 

[잡담] 가수 오왠 노래 좋아하는 익들 없나!!!!! | 인스티즈 

특히 이 앨범 수록곡들 다 레전드… 

이 외에도 wonder hole, 붙잡을 수가 없잖아, love you, 같은 사람 이것들 진짜 좋으니까 제발 들어줘 특히 인디 노래 좋아하는 사람에게 진짜진짜 추천할게… 나만 알기 너무 아까워…….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좋아해!! 저거 들어볼게!! 미지근한 밤이랑 오늘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알쥐알쥐ㅠㅠㅠ 나 오왠 노래 전부 다 조아해ㅠㅠㅠㅠ 특히 본문에 있는 것들 진짜 좋으니까 꼭 들어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팬덤 경쟁 프로에 우리 팬덤 나오나봄
19:40 l 조회 4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3
19:40 l 조회 5
표면상으로는 베몬보다 아일릿이 더 인기 많아보이는데
19:40 l 조회 13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1
19:40 l 조회 13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1
19:39 l 조회 14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1
19:39 l 조회 20
장터 보넥도 대리 구하는 익?
19:39 l 조회 17
하투하 화음쌓는 부분 sm 느낌 찐하게 난다 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1
하투하 하반기에 앨범 한번 더 내려나5
19:38 l 조회 38
비둘기도 키스한대
19:38 l 조회 41
아 이정현 바꿔가 선거 유세송으로 쓰였다는게 개웃기네1
19:37 l 조회 7
방탄 American Music Awards 2026' Sketch
19:37 l 조회 7
나는 나이 먹는데 정병들은 나이를 먹어도 그대로인 건지3
19:37 l 조회 20
아 원희 너무너무 이쁘다...
19:37 l 조회 7
하투하 노래 ㄹㅇ3세대깔이다1
19:37 l 조회 31
아일릿이랑 데뷔동기 여돌 누구있어?4
19:37 l 조회 39
레몬탱 내 기준 아쉬운 점3
19:37 l 조회 52
아이오아이 안무 영상 아마 방송국 보내는 용도로 찍은 영상인 듯
19:37 l 조회 18
연필 샀는데 연필깎이 없음 ??: 손날치기로 깎는다 지우개는 지문으로 가능
19:36 l 조회 37
이거도 가위 눌린거야?
19: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