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20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8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잡담] 도경수는 여권상 성이 Doh인데 국방부에서 그냥 Do라고 쓴거야? | 인스티즈


이 짤 너무 귀여워서 보는데 댓글로 성이 Doh냐 Do냐 토론하고 있더라고ㅋㅋㅋ 뭐 확실히 밝혀진건 없어?

만약 Doh가 원래 성인데 엑소 디오라서 DO라고 써준거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센스있어 국방부

대표 사진
익인1
국방부가 소속사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씨 원래 Do로 쓰지 않아?? 도씨인 내 친구들 다 do로 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내가 맨날 do는 [두]로 읽히는데 왜 그렇게 쓰냐고 물어보고 그랬던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경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경수ㅋㅋㅋ 실제로 같은시기에 군대간 두경수씨있어서 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 아 두경수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당연히 도=do 인 줄 알았는데 영단어 do는 두라고 읽는구나... 와 와 와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 주위엔 도씨가 없어서 잘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오는 doh라고 쓰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디오는 doh로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도씨는 아니고 노도모오조초호 중 하나인데 끝에 h 붙여서 여권 만들어써! 시청 가니까 보통 저렇게 많이 만든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에... 내 친구들이 특이 케이스인 애들이었나보네... 새로 알고간당 다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도씬데 DO 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케바케인데 Doh쓰는사람이 Do쓰는사람보다는 좀더 많은 그런 느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가바바•••>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경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영어로 디오 표기할때 디쩜오쩜으로쓰지않나...? 아ㄴ면 소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엇 난 도씨인데 여권 성 Do 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문자라 아마 이중적 의미 담아서 DO 해준 거 같은데 디오 왤케 귀여워....? 팬도 아닌데 짤에 빠져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앜ㅋㅋㅋㅋ맞넼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디오 정식 표기 doh로 씀 ㅇㅇ 국방부에서 센스있게 한거 맞는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난 이제 왜 여돌 팬들 별로 안 남은 거 같ㅌ지
20:59 l 조회 1
채령이 찐으로 케이팝덕후같아
20:59 l 조회 1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20:58 l 조회 16
내 돌 올해 들어 소통 자주 오는데 1
20:57 l 조회 21
모든멤이랑 1차 많이 터지는 멤의 특징이 뭘까 8
20:57 l 조회 29
위시 BOY MEETS GIRL 멜론 HOT20 안에 들었네; 반응 좋은 건 알았는데 이 정도 일줄은;1
20:57 l 조회 32
국내선예매 부랴부랴 해주는 소속사들 솔직히 웃기다11
20:55 l 조회 119
나 하닉 1주 판돈으로 일본 다녀와2
20:54 l 조회 145
레몬탱 좋당
20:53 l 조회 8
양홍원 팔로우하고 있는애들
20:53 l 조회 46
리쿠 웃을때랑 안웃을때랑 갭차이 개쩐다.....3
20:53 l 조회 37
엠버서더는 그 브랜드 픽이야?13
20:53 l 조회 108
원빈 잘 삐쟈??ㅋㅋㅋㅋ6
20:53 l 조회 86
보넥도 들어간 사람잇어? 표잇어? 없겠지?3
20:52 l 조회 105
자리 없어 애들아
20:52 l 조회 40
유준이 이거 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3
20:52 l 조회 32
만원의행복 부활로 오만원의 행복 이런 예능 하면 어떨거 같아11
20:52 l 조회 73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여주 이름이 내 이름임3
20:52 l 조회 63
난 진짜 맑은 남돌 보컬 좋아하는 듯,,,
20:51 l 조회 46
하투하 뮤비 이쁘당
20:5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