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0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2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81362819?category=2

 

 

 

 

어제 정식으로 임신 진단 받고 왔어ㅋㅋㅋㅋㅋㅋㅋ 정국 씨처럼 예쁜 아기로 키우고 싶다~~ 정국 씨 고마워요♡
대표 사진
익인1
헐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미쳣ㄷ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축하축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대박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ㅊㅋㅊ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너무너무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하해💜💜💜💜💜💜💜💜 대스타가 될 운명인가봐 아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박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대박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ˋˏ 와 ˎˊ˗ 대박 축하해! 좋은 생각만하고 건강하게 예쁜 아가 태어나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무슨 태몽이 돌멩이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쁘고 동구란 돌멩이라잖아
알고보니 보석인 돌멩이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국이가 본인닮고 예쁜 돌멩이라고 했으니 아주 예쁜 아이인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축하해!!!!!!! 동글동글 예쁜 아가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다른 분들이 말한 일화도 그렇고 정구기는 태몽에 자주 나오는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동그라미 귀요미 나올듯💜💜💜💜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돌멩이 태몽이 명석한 아이를 낳을 태몽이래! (찾아봄)
근데 예쁜돌멩이인거 보면..진짜 ..대박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축하해! 태몽 박박이다! 이쁜 아가 순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상에 너무 축하해💜💜💜💜💜근데 정국이는 태몽에서도 정국이같나ㅑㅠㅠ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박박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축하해ㅜㅠㅠ💜💜💜💜💜 애기 너무너무 예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축하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 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축하해💜💜💜💜💜💜💜아기도 쓰니도 건강하게 순산하길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축하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너무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대박이다 너무너무너무너무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아기가 너무너무 예쁠것같아 ㅠㅠㅠ 축하해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박 완전 이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박 너무너무 축하해 정국이처럼 예쁘고 사랑스럽게 자라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몽규가 먼저 선빵으로 나간다고 햇을때부터 결말은 알앗음
1:36 l 조회 2
부회장단도 화려하넼ㅋㅋㅋㅋㅋㅋ
1:36 l 조회 2
하 웃긴데 안 웃김
1:36 l 조회 2
뭐야 나 잠깐 딴데 갔다 왔는데 홍명보 자진사퇴함?
1:36 l 조회 2
아니 이용수 씨도 아직 남아잇네? 고위직으로
1:35 l 조회 11
일본인들이랑 브라질인들 트위터에서 겁나 싸움
1:35 l 조회 12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는게 기가 차네
1:35 l 조회 3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1
1:35 l 조회 4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3
1:35 l 조회 15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
1:35 l 조회 14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35
아 졸라열받아서 잠이안온다 태도 저게사람새끼냐고
1:34 l 조회 12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34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1
1:34 l 조회 25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23
군체 또 보고 싶다 2
1:34 l 조회 12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1
1:34 l 조회 15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응원하고 경기 봤는데 너무 열받아2
1:33 l 조회 24
엥 내가 챌린지 뭘 본거야 ㅋㅋㅋ 이 챌린지 원래 이게 컨셉이야..?2
1:33 l 조회 101
진지하게 국대 감독 서바이벌 프로그램 하나 하자2
1:3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