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0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본싱어 너무 좋아해...그거랑 투모로우 이렇게...이런 절절한 ?느낌의 방탄 노래 좋아해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아미 아닌데
본싱어 조아해
사클에서 맨날 들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본싱어 내 눈물버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참고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본싱어 이거 그 콘서트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무대인가? 2015년에 유일하게 현장에서 본 무대인데 여튼 그때 처음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6년 정도 지난 지금도 간간히 찾아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본싱어 투마로우? 참고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랑 취향 비슷해 ㅠㅠ 본싱어 길 투모로우 짱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길도 좋아!!그리고 컨버스하이 이것도 느낌은 다릊만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나는 본싱어 바다 이거 두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엽도 들어봐 진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떨어지는 낙엽들처럼~ 나 이노래 좋아해! 이 가사 맞겠지..?이 사랑이 낙엽들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마자 ㅠㅠ 고엽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야 본싱어는 김남준 가사 바꿔부른거 꼭 알아야된다.. 위에꺼가 2013년 가사고 밑에꺼가 2018년에 콘서트에서 가사 바꿔부른ㄱㅓ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한층 더 성숙해지고 성장해서 부른 느낌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득귄도 아닌데 보수 지지하는 사람중에 정상적인 사람 못봤음
19:56 l 조회 1
N년전에 최애한테 맘 식었었는데 뭐땜에 그랬는지 기억안남
19:56 l 조회 1
하이브 다음으로 젤 잘나가는 연예기획사어디야
19:56 l 조회 1
내가 축선이면 축협에 너무 환멸날것같음
19:56 l 조회 1
이 와중에도 입국장가서 싸인 요청하는 팬들 무조건 있겠지
19:55 l 조회 1
광주 창억떡 어케 6월에 팝업을 하냐
19:55 l 조회 1
축협 언플에 속는 대한민국 국민 없겠죠?
19:55 l 조회 1
홍명보 아직도 승부차기 마지막골 넣었을때 뽕 안빠진듯
19:55 l 조회 1
염색 한번 했다고 이렇게 사랑받는 직업 너무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9
축협 사업계획안에 있는 월드컵 목표가 8강이래ㅋㅋㅋㅋㅋ1
19:54 l 조회 8
다들 지금 여름한텐 어떤 감정 들어?4
19:54 l 조회 10
엔하이픈 제이 전생도 예사롭지 않다
19:53 l 조회 4
근데 탁구 게이트도 언플이라고 했는데 언플 아니지 않았음?
19:53 l 조회 10
하루종일 16강 올라간것만 보는중
19:53 l 조회 8
너네가 아이돌이라면 팬관리 어떻게 할거같아?7
19:52 l 조회 33
귀여워 보이면 답 없다던데 (ㅈㅇ 방탄 뷔)2
19:52 l 조회 20 l 추천 1
방탄 알엠 "쌰갈!!! (저씻고싶어요) 저 됐어요!!! 녹초 됐어요!!!"1
19:52 l 조회 33
투바투 이거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야2
19:52 l 조회 7
OnAir 에드워드권 솊 부산에 있었구나
19:52 l 조회 8
아 마라탕 시켰는데 고기추가 안함;;;;
19: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