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1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귀염깜찍한 노래랑 달달한 노래는 싫어해ㅜ
대표 사진
익인1
온앤오프 모스코모스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내 플리에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소행성 추천햐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두 잇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더리얼리스트는 없겟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있는거가튼디?하고 보고 왔더니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설마 마이제네시스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있...다... 플리에 온앤오프 많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바투 안티로맨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 재생!! 고마워 듣는중인데 내취향이다 넘 고마워 플리에 넣어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라이트 wave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내 플리에 있다 흐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렇다면 양요섭 나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사가 되게 좋당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내가 듣고 펑펑 울었거든ㅎㅎㅎㅎ 요섭이가 어떤 팬분이 보낸 디엠 읽고 만든 답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베리베리 사생활, heart attack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둘다 좋다!! 고마워 특히 하트어택 비트가 내 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트어택이 취향이라면 같은 분이 작곡하신 numbness 도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신같구만 내취향이네ㅋㅋ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골차 난 알아요 나침반 모든날 혼잣말 Thank you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약간 다 갬동 힐링곡들이다 추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내 힐링곡들! 약간 신나는 곡들은 poppin' 빵빠레 쿨쿨 추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신나는곡 좋아했네... 쿨쿨 짱좋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좋다니까 기분 좋다❤ 우리 내일 따라라는 곡으로 컴백하는데 약간 까리한 느낌이라 그것도 한번 들어봐줘!! 사실 나도 전곡은 못들어봤지만 티져가 미쳤거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컴백하는거 알고있었지~~ 꼭 들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고마워❤ 우리 이벤트도 하니까 시간되면 참여도 하고가!!!
이건 우리 취향표인데 스펠도 좋아할거같다!! No matter what이랑
노래 들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요섭 브레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나오자마자 들어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골차 워너비 안아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차 타이틀은 거의 다 플리에 넣어놨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이티즈 Wave, UTOPIA, Eternal Sunshine, FEVER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fever 원래 플리에 있었는데 나머지 세곡도 좋구만! 특히 wave가 나의 취향...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샤이니 텔미왓투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건 당연히 플리에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역시 참고막 그럼 Like a fire두 들어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싀 당연히 있지!!!!! 나 그노래 수록된 앨범 플리에 다 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 뭐야 왜 감동이지 ㅠㅠㅠㅠㅠㅠ 그럼 사계한, 사계후, 상사병, 투명우산, 한마디........... 중에 하나는 모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다 있어... 샤이니 노래 진짜 좋잖아ㅜㅜ 투명우산은 오늘도 들었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 너 진짜 다 아는구나..? 찐감동이야.... 그럼 셀 수 없는이랑 빈칸 두고 가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내가 빈칸은 아직 못들어봤네!? 들어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빈칸 돈콜미 앨범에 있어! 여태 말한 노래들에 비하면 완전 최근 노래 ㅎㅅㅎ 샤이니 노래 많이 들어줘서 고마워!!! 진짜로 찐고막이구나 쓰니..?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내가 아직 최근 수록곡을 안 들어봐서 몰랐나부당 지금 빈칸 듣는 중인데 역시 좋아... 수록곡 다 들어봐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취향에 맞아서 다행이야! 들어줘서 고마워!! 혹시 시간 된다면 키 bad love도 한번만 들어조.. 신곡이거든 헤헤.. 수록곡에서 쓰니 취향은 hate that이나 에이틴일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bad love 나온날에 들어봤어! 노래 완전 내취향 키 목소리 너무 시원해ㅜㅜㅜ 아니 글고 수록곡 취향 너무 정확히 파악당했어ㅋㅋㅋㅋㅋ 맞아... hate that이랑 에이틴이 내 취향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 맞혔다!!! 샤이니 노래 진짜 많이 듣는구나 ㅜㅜ 고마워!! 쓰니의 찐고막라이프 응원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SLOWMOTION - TREASURE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저 노래 처음 듣는데 좋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바투 매직아일랜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다ㅜㅜ 노래가 굉장히 예쁘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이식스 남겨둘게 노력해볼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이식스 진짜 믿고 듣는다... 노력해볼게요는 이미 알고있었구 남겨둘게도 좋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이티즈 Utopia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목이 쉬어라 큰방에서 외쳤던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익이 추천해줘서 방금 듣고 오는 길인데 좋다ㅋㅋㅋㅋㅋㅋ 목이 쉴만 하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이라이트 밤이야, sleep tight, 위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밤이야는 이미 플리에 있구 나머지 둘다 좋다 고마웅 특히 위험해 내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빈산하 bad idea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원래 좋아해!! 무대영상도 많이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키즈 일상, 미땡놈, my universe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국날 난리나겠네
17:33 l 조회 8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1
17:33 l 조회 12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1
17:33 l 조회 28
위시 최애곡 뭐야?
17:32 l 조회 8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5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20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25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27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107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7
17:30 l 조회 59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76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4
17:29 l 조회 33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39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8
17:29 l 조회 91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11
17:29 l 조회 64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51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6
17:28 l 조회 66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3
17:27 l 조회 202 l 추천 7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