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노래 별론데.. 라고 글 쓰지도 않어 써봣자 자물쇠걸어놓고 비계에서 얘기하거나 걍 무시함 싫은 사람들은 그냥 괜히 열폭이네 뭐네 소리 듣기 싫으면 아무것도 안 하는 게 최고의 대처 .. (ㅇㅅㅍ 팬 아니고 지금 노래 안 들어봄 )
|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
|
걍 노래 별론데.. 라고 글 쓰지도 않어 써봣자 자물쇠걸어놓고 비계에서 얘기하거나 걍 무시함 싫은 사람들은 그냥 괜히 열폭이네 뭐네 소리 듣기 싫으면 아무것도 안 하는 게 최고의 대처 .. (ㅇㅅㅍ 팬 아니고 지금 노래 안 들어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