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05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7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나도 진짜 개잘놀래는디 오늘 놀토에서 카리나 놀라는거 보니까 궁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이유가 없을걸..? 잘놀라는 사람들은 그냥 사소한거에도 잘 놀람 왜냐면 내가 그렇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소에 놀랄 일이 별로 없는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민해서 그런거 아녀? 나 진짜 개예민해서 쪼끄만 소리에도 발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새가슴.. 나 진짜 개잘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이걸 이유를 뭐라말해줘야하지? 걍 그런건데,, 성격이 그런거….! 누가 너는 왜 이렇게 말이 없어? 말이 많아? 이런거랑 비슷하지.. 걍 잘 놀라는 성격/ 무던한 성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ㅓ쿠낰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잘 놀라는데 겁이 엄청 많아 !!! 그냥 ㄹㅇ 성격이여!! 그리고 이유를 따지자면 예상하지 못한 갑자기 일어나는 상황에 대해 거부반응이 엄청 심한 편이야🤔 갑자기 나는 소리나 휙 나타나거나 이런 거 진짜 너무 싫어해 ... 그런 상황 오면 심장 ㄹㅇ 160bpm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카리니 보다 더 심한데 그냥 겁이 많음.. 그리고 주위 소리를 잘 못 듣는?? 나는 그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리에 예민한 사람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나 진짜 화들짝 잘 놀래는데 소리에 예민해 그런경우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내가 그래서 그런거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져 나도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 놀라는 사람도 있듯이 잘 안 놀라는 사람도 있고 걍 사람의 성격 차이인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리에 예민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리나는 안봤지만 나도 그래....진짜 화들짝놀라서 계속 이러다가 심장안좋아질까봐 걱정ㅋㄱㅋㅋ소리에 예민하다기엔 남 말하는거 잘 못듣는 막귀인데..ㅋㅋㅋㅋㄱㄱ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친구 감각에 다 예민한 편인데 진짜 개잘놀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대로 난 다 무던한 편이고 잘 안놀램,, 공포영화 좋아함ㅇ 근데 난 이친구 놀래는 거에 나도 같이 더 깜짝 놀래는 편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진짜 사소한 소음에도 화들짝 놀랐는데 난 가정사임... 그런 것처럼 다 각자의 이유가 있는 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런데 겁도 많고 새가슴에 귀도 밝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리에예민... 난누가방문만열어도 나공격하는줄알고벌떡일어나서안잔척 왜?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엄청엄청 잘놀라는데 어디에 집중하면 다른데에 신경을 거의 못써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막 문 벌컥 열여서나는 큰소리같은거에도 안놀라는데 유독 내 이름에 크게 반응함 내가 졸고 있을때도 일어나!! 이것보다 지민!!(또는 유지민!) 이게 진짜 화들짝 놀라서 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디서봤는데 간이안좋으면 잘놀란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엄청 잘놀라는데 평소에 약간 다른사람보다 더 긴장한 상태인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금쪽이 너무 봐서그런가 청각이발달, 새로운 변화,감각에 예민 이런거 생각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민한 금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긴장해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리 예민해서 그런거 아닐까? 나 진짜 작은 소리 잘 듣고 예민한데 공포 영화에서 뭐 튀어나오거나 누군가 갑자기 큰 소리 내면 몸 움찔하면서 크게 놀람 ㄹㅇ
이쯤 나오겠다 예상해도 놀라더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감각에 예민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각해보니 신기한게 울엄마랑 나랑 둘다 자극에 예민한데 사소한거에ㅜ엄청 깜짝깜짝 놀라고 심장 벌렁거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기질적으로 감각이 좀 예민해 그래서 잘 놀라고 냄새도 잘 맡고 맛도 잘 느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집중력이 좋아서 그런듯? 나도 잘 놀라는디 평소 멀티 안 될 정도로 하나에 집중하는 경향 심함 근데 머 하나 집중하다 보면 누가 나한테 오는 것도 안 느껴지고… 거기에 푹 빠져있는데 갑자기 소리 들리면 화듦작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리나가 어떤진 모르겟지만 나 약간 아이린같은데 청각이 예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성격은 오히려 좀 둔한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단 나는 개복치라그래...근데 귀가 예민하긴해 소리 잘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소리에 예민하고 반응이 큰 사람들이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그런데 이유는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그런데 몸이 항상 긴장상태?인 거 같아 예민함 +개복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헣 글 올리고 잤는데 많은 이유를 알려죳네,,다들 고마와!!! 몸 긴장상태인거 ㅇㅈ 누가 내 몸쪽으로 손만 내밀어도 개놀래서 쳐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
6:15 l 조회 3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2
6:14 l 조회 9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11
와 추천 많은거 봐5
6:12 l 조회 36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4
6:10 l 조회 105
아침부터 🐒 파티구먼13
6:10 l 조회 90 l 추천 4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18
아 벌써 신고 몇 개 안 남음 이 아침에 이게 맞아6
6:08 l 조회 29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6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19
뷔 잘생겼다1
6:07 l 조회 13 l 추천 1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3
6:06 l 조회 72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8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49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2
6:04 l 조회 33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13
6:04 l 조회 82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56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8
6:02 l 조회 66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1
6:01 l 조회 13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