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07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1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나비스가 희생해서 죽었대,, ㄴㅇㄱ.... 

[잡담] 마이 나이비스 위 러브유 하는 이유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비스 추모곡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앜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 ㅏ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모곡ㅋㅋ큐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비스 죽은거역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ㄹㅇ이야...? 나이비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 가사 도대체 뭔 뜻인가 했는데 아? 나비스가 죽은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바얔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추모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추모곡이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추모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구럼 그 이쁜얼굴 이제 못보는거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추모곡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모곡이라니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비스 돈 많이 들어서 마지막으로 예쁘게 그려주고 빠이시킨 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다시 환생시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 나비스의 명복을 빕니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뮤비에서 나비스 나오는 장면도 천국같은 건가?...ㅋㄹㅋㄹ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이게 무슨 말이야 나비스 살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에스파 앞으로 ㅇㅓ떤 노래 나올지 너무 궁금하지 않니 쭉 세계관 노래만 나오기엔 소재고갈이 오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개가 빠른데.. 벌써 나비스가 죽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비스 추모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차피 담에 만나면 부활하는 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컴터상이니까 살아날거라고 믿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사보면 기억을잃을거같다던대 부활도핳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추모곡이란거 보고 지금 가사고 뭐고 다 까먹음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다음 노래에서 살아날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에 백퍼있을듯 벌써 기대됔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포르투갈 경기 티비에선 못보는거임?
8:48 l 조회 1
OnAir 이런
8:48 l 조회 1
이러몀 안돼 은된다고
8:48 l 조회 1
마지막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가능성이 있는거야?
8:47 l 조회 1
아니 왜 자꾸 날 기대하게 만들지
8:47 l 조회 1
정보/소식 우즈벡의 선제골로 대한민국 32강 확률 확 올라감
8:47 l 조회 1
OnAir 이러면 오스트리아만 이기면 진출아님? 개쉬운데?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OnAir 나 이렇게 국적 많이 바뀐거 처음이야..
8:43 l 조회 16
OnAir 희망고문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8:4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