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80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4년 전 (2021/10/15) 게시물이에요
나의 정보로 만들어진 아바타니까 내가 죽어도 그냥 그 세계..플랫(아이들이 사는 가상세계)에서 존재하는거야? 아님 나랑 아이는 둘이 될수 없으니까..아이도 같이 소멸하는거야? 만약 내가 없어도 계속 존재한다면 아바타는 영원히 살아있는건가 디지털화된 인격체로.. 그렇다면 현실에 없는 돌아가신 분의 아이도 플랫에서는 존재하고있는건가.. 어렵다 세계관
대표 사진
익인1
존재는 하는데 멈춰있지 않을까?? 저스트 추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거같다고 추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장 없이 생전 내 정보만을 토대로 살아있는 내 아바타면 그걸 영혼처럼 볼 수도 있을까? 메타버스 이런식으로 활용될 수도 있겠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죽을 리가 없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의 나는 늙어죽든 사고로 죽든 언젠가 죽긴할테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죽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있다고 추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죽었다는걸 인스타에 올리면 죽어지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것도 재미있는 설정이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활동을 안 하면 아이들도 언젠간 사라질 듯? 내가 사이버 공간에서 하는 정보를 담아서 사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새로운 정보가 없어지잖아(내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이버 공간에서 한번 정보가 퍼지면 영구 박제되서 일부러 지우지 않는 이상 영원하잖아 서버에 내 정보가 살아있으면 성장하지는 않지만 그 상태로 있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성장이 없는 상태.. 그럴 수 있겠다!!! 생각해보니까 진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어떻게든 내 아이는 찾을 수 있겠구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이렇게 빨리 끝날줄은 몰랐네
8:18 l 조회 3
제이홉 정국 챌린지 이거 언제끝나냐
8:17 l 조회 3
32강 못 올라가면 해단식 하지 말고 선수들 바로 각팀으로 가자
8:17 l 조회 11
홍명보는 좋겠다
8:17 l 조회 13
OnAir 포르투갈 경기는2
8:16 l 조회 21
오므라이스에 말차 먹고 싶네
8:16 l 조회 6
축알못들 매번 손흥민 이강인 욕하면서 지들이 축잘알인줄 아는거 우습다2
8:16 l 조회 15
요즘 엔위시 재희 좋음2
8:16 l 조회 8
어떤 남자가 방탄 마드리드콘에서 비닐백에 소변보다가 터져서 다튀고 담배펴서3
8:15 l 조회 36
한국 다음 월드컵 본선도 못갈거같음1
8:14 l 조회 22
포르투칼 경기 중계 안해주는데?1
8:14 l 조회 26
와 안되겠어 재희 개큰 매수 시작4
8:14 l 조회 16
친구가 홍명보한테 보낼 사진으로 이 캐릭터를 뽑았는데 얘 누구임2
8:14 l 조회 52
우리집 토토랑 로또 파는 복권방 하는데 방금 문열었거든
8:13 l 조회 20
근데 ㅈㅈㅎ 사촌이 프랑스에 살아?
8:11 l 조회 34
호날두 << 퇴물 소리 나오던데 맞아? 요즘 못함?14
8:11 l 조회 91
트위터 내트윗 찾고싶은게 있는데 검색해도 안뜨네... 답답하다
8:11 l 조회 5
콩고 우주벡 결과만 나오면 끝이야?6
8:10 l 조회 152
정보/소식 알파드라이브원, 日 오리콘 상반기 합산 앨범 13위…2026 K-POP 신인 최고 성과
8:10 l 조회 23
ㅋㅋㅋ진짜 의도치않게 월드컵 즐기기ㅋㅋㅋㅋㅠ1
8:0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