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93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4년 전 (2021/10/16) 게시물이에요

일단 내최애의 최애가수가 당신이고 나도 당신의 노래를 사랑합니다 알죠

멜론 이용자수의 최다 소비곡(? 차트보고 알았어 뜨또는 내한해야돼

지금 노래듣고있는데 라이브로들으면 얼마나 극락일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ㄹㅇㅜㅜㅜㅠㅠㅠㅠ그냥 노래 좋네ㅇㅇ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스티스 앨범 듣고 와... 진짜 저스틴비버는 천재구나 싶었어 그냥 저스티스 앨범 전곡 중에 하나도 거를 타선이 없음 유튜브랑 인스타에 공연하는 영상 라이브하는 영상 올라올 때마다 직접 듣고 싶다는 생각 엄청 들더라ㅜㅠㅠ
글고 나도 내 최애의 최애가수이기도 해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
19:18 l 조회 14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19:18 l 조회 17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1
19:18 l 조회 8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2
19:18 l 조회 48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1
19:17 l 조회 10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2
19:17 l 조회 13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8
19:17 l 조회 23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4
19:16 l 조회 86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2
19:16 l 조회 17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19:16 l 조회 10
하투하팬들은 카르멘7
19:16 l 조회 84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
19:16 l 조회 11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4
19:16 l 조회 37
위시 힐링이야
19:16 l 조회 10 l 추천 1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3
19:16 l 조회 34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 사람 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19:16 l 조회 28
근데 요즘엔 여돌도 음반 잘 팔아서
19:16 l 조회 17
127콘 티켓팅 공지4
19:16 l 조회 45
하투하는 데뷔초 때 부터 견제 많은거 느낌12
19:15 l 조회 81
와 노란수박 먹지머...4
19:15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