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93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샤이니 박건욱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4년 전 (2021/10/16) 게시물이에요

일단 내최애의 최애가수가 당신이고 나도 당신의 노래를 사랑합니다 알죠

멜론 이용자수의 최다 소비곡(? 차트보고 알았어 뜨또는 내한해야돼

지금 노래듣고있는데 라이브로들으면 얼마나 극락일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ㄹㅇㅜㅜㅜㅠㅠㅠㅠ그냥 노래 좋네ㅇㅇ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스티스 앨범 듣고 와... 진짜 저스틴비버는 천재구나 싶었어 그냥 저스티스 앨범 전곡 중에 하나도 거를 타선이 없음 유튜브랑 인스타에 공연하는 영상 라이브하는 영상 올라올 때마다 직접 듣고 싶다는 생각 엄청 들더라ㅜㅠㅠ
글고 나도 내 최애의 최애가수이기도 해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노래 거부 없으면 엔위시 보이밋츠걸 들어봐
19:28 l 조회 1
하투하 뮤비 보는데 애들 다 예뻐서 개저 눈빛으로 보게 됨
19:28 l 조회 1
대중귀인데 좋다는 소리 라이즈때도 본거같은데
19:28 l 조회 1
예온 너무 귀여워서
19:28 l 조회 2
동방신기 누가 젤 인기 많았어 당시에?
19:28 l 조회 4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2
19:27 l 조회 20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2
19:27 l 조회 21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
19:27 l 조회 4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구나2
19:27 l 조회 21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2
19:26 l 조회 15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3
19:26 l 조회 30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6
19:26 l 조회 51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1
19:26 l 조회 14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4
19:26 l 조회 14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14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50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5
19:26 l 조회 21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9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10
19:25 l 조회 26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