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94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4년 전 (2021/10/16) 게시물이에요
드라마를 안보겠다는게 아니라 초반에 밝아보이는 

"홍반장"인척하는 두식이를 못 보겠어... 

 

극초반은 심지어 악몽도 심하고 트라우마도 심해서 정신과 

꾸준히 다니고 있었잖아.  

근데 그렇게 밝게 사람들 대하고 어떡해든 살아보려고 그러는게 

맘이 너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번째 줄 진짜 머리 띵하다.. 어떻게든 상처 감추고 홍반장인척 하는 두식이.. 맘찢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래서 초반화 못 보는 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남돌 메이크업 샵 어디가 잘함
19:23 l 조회 1
엥 만찬가 커버 가수 태연 뮤비 리센느임???
19:23 l 조회 2
신카 잘알 익 있어? 롯데야
19:23 l 조회 3
코르티스 근데 애들 잘 보냈다
19:22 l 조회 10
오와 빅뱅콘 가격 ㅎㄷㄷ
19:22 l 조회 42
질문!!!!! 투바투 연준 앨범
19:22 l 조회 10
빅뱅 빨리 들어간애들 데이터 속도 몇이었어?
19:22 l 조회 26
YG 일예에 자리 빼둠3
19:21 l 조회 90
아 이제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라 하겠구나
19:21 l 조회 28
헐 하트페어링 상윤
19:21 l 조회 20
코르티스 샵 어디야? 그 맑고 묘한 느낌 이쁘던디 2
19:21 l 조회 17
연준 피규어 개감다살 ㅁㅊ..1
19:21 l 조회 27
중콘 2층 이제 없겠지...?1
19:21 l 조회 55
쿠플 첨해보는데 4만번 오마갓이다 진짜
19:21 l 조회 25
지금 빅뱅 플로어 있는 날짜있어?ㅠㅠ5
19:20 l 조회 94
연준이 피규어앨범은 매번 퀄 개 좋아1
19:20 l 조회 21
4세대 여돌은 다 개인인스타 만들었어??2
19:20 l 조회 16
정보/소식 'SM 시세조종' 김범수 항소심 시작…방시혁 증인으로 부를까?
19:20 l 조회 12
아니 헬로라이브 장한음 포카에 피프티피프티 로곸ㅋㅋㅋㅋㅋㅋㅋ1
19:20 l 조회 11
내일 대친소 게스트 떴어 ?4
19:2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