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48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5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1. 원래 계약은 9월 만료였음 

2. 근데 갯차때문에 갯차종영 이후로 계약 만료 시기를 잡고 재계약 논의를하기로 했음. 

3. 엔터업계에서 드라마 종영이후로 계약을 만료한다는건 그 드라마의 관련 스케줄이 끝났을때가 기준임. 따라서 원래대로라면 갯차 종영 인터뷰 이후일 가능성이 높음. 

4. 더군다나 김선호가 현재 솔트 소속이 아닐경우 솔트가 미쳤다고 입장문 예고 기사를 내줄 이유가없음. 우리 소속배우 아니라고 기사내면됨 

5. 연장을 구두로했든 어쨌든 현재는 솔트소속은 맞고 입장문 예고가 뜬 이상 솔트에서 입장문이 나오는거지 김선호한테 나오는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이거라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리 굿.. 깔끔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유 정리 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 칭찬해 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이게 무슨뜻인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트에서 나오는게 맞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왜 안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저기 직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아무도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그걸 알면 마플이 이렇게 있을리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번이 결론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저렇게 간단하게 정리돼 있는데 혹시 진짜로 이해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깔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깔-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또 소속사 입장에서는 안내고 배째도 상관없을것같긴함 재계약을 서식으로 한게 아니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상황이 상황인 지라 좀 고려해볼만한 가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궁예고.. 서식으로 했든 안했든 소속사가 내겠다고 했으면 책임지고 입장문 내는게 맞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속사가 아예 내겠다 기다려달라 얘기가 나왔어? 그냥 확인중에서 스탑된거 아냐? 엔터기획사들이 얼마나 자기그릇챙기는데 구두로만 얘기했다면 저럴수도 있겠다 생각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ㅁㅈ 사실확인중이라고만 하고 내겠다안했을걸 오전중으로 내도록 노력하겠다한건 인터뷰 취소여부였던걸로 아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뜬 입장문 예고 못본건가.. 사실확인중이라면서 기다려달라고 기사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럴거면 전화 불날 때 바로 이미 계약 만료된 상태라고 기사 냈으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또 본문에서 종영인터뷰 이후로 만료라니까 불참까지만 수습한거고 일단은 지네 소속이니 며칠만 잠수타고 저기간 지나면 계약만료라 우리가 뭐라고 입장을 함부로 낼수없다 이럴수도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구두계약도 효력이 있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그래?? 그럼 회사 정말 어쩔생각인거지 나는 솔직히 만료 저 기사 난것부터 밑밥 까는건가 생각이 들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럼 본인들 소속 아니라고 기사내면 됨 일 타졌을 때 그렇게 빠져나간 소속사 있어 근데 이번엔 본인들이 입장 밝히겠다고 하서 말 나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 나도 그 소속사 보고 여기도 그 루트 타는건가 싶어서 맨윗댓 쓴거야 일단은 종영인터뷰 이후 시점까지는 지네소속이니 걍 질질끌면서 가마니 중인거고 끝나면 배우 개인의 일이고 더이상 소속이 아니니 우리가 할 말이 없다 그를까봐 근데 구두도 효력이있으면 그만 끌고 입장을 내는게 배우쪽 회사쪽도 나을것같긴한데 여러모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여기서 재계약을 서면으로~ 구두계약 효력~ 얘기가 왜나오는겨
재계약은 구두로도 아예 안한거잖아 일단 갯차 공식일정 종료 후에 재계약에 관하여 논의 해보자 (이건 재계약을 한다는소리가 아니라 할지말지, 한다면 조건은 어떻게할건지 정하자라는 소리임 당연히)라고 한거기때문에 재계약은 구두로도 안한거야..... 지금상황이라면 갯차관련 공식일정 다 끝나고나면 그대로 계약만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구두로라도 어느가닥 맞춰져서 서식만 썼음 됐었을지 아님 익인이처럼 걍 가볍게 논의만 와간건지 모르니까 저렇게 언급한거야 사건터지기전에 워낙 주가 상승세를 치던 배우니까 솔직히 터지기 전이면 현 소속사에서 잡으려고 자기네들끼리 얼마나 얘기했겠어 뭐 이것도 궁예긴하다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리 깔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깔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우...그럼 현재 소속배우인건 맞지만 n년짜리 재계약을 한게 아니기때문에 어차피 가만히 있으면 계약종료고 딱히 소속사에서 적극적으로 대응할 이유도 없겠네 인간적인 애정을 엄청 많이 가지고 있는거 아니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속사 측에서 재계약 할 생각 없으면 그렇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 요거구나 소속배우면 회사에서 내면 되는데 뭐가 문제길래 그런가 했더니 회사에서도 손잘칠 순 있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셈이지 뭐.. 그런데 뭐 입장문 내겠다 했으니 기다리긴 해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이거구나 재계약 안하면 자기네들 배우 아니고 곧 끝나니까 입장문을 낼 필요가 없는거구나,,,, 이해 ㄹㅇ 잘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딱 이거임 걍 소극적으로 대처하고 계약해지하면 끝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깔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이다 깔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잠수탄걸 어째 입장을 낼꼬..소속사에서도 머리아프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배우가 잠수 탔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잠수탄거 피셜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서 소속사가 시큰둥 했던 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그럼 어차피 계약 만료니까 소속사가 손 떼면 저 배우는 이제 어카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회사도 선택을 하는 거지 발 뺄 건지 지킬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리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정리 깔끔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정리 깔끔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소속사가 운 없긴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입장 낸다고 하고 이렇게 질질 끌다가 계약만료된 다음에 우리 회사 소속 아니라는 입장 내지는 않을지…. 소속사도 어쨌든 선택을 해야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정리 깔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몸값떨구고 재계약할수도 있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Wow 대박..이건 생각도 안해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렇게 떨구고도 배우갖고 돈 벌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터계에서 일했는데 솔직히 가능해.. 그래서 난 무슨 생각도 드냐면 일부러 몸값 떨어트리느라고 이렇게 미루는건가 생각도 들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남자연옌들 사고쳐도 금방나오잖아 필요에 따라서는 재계약 시즌에 가볍게 스캔들내고 몸값떨어지면 보듬어주겠답시고 품기도하지 ㄱㅅㅎ가 몸값이 높은것도 아니었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태호 마니또클럽 시즌2 할수있을려나
13:17 l 조회 10
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2
13:17 l 조회 25
2차창작 안 먹으면 오타쿠 아니라는 거 동의해?
13:17 l 조회 3
위시 신곡 개좋다3
13:16 l 조회 16
근데 엔믹스 급식남자애들한테 인기개많음6
13:16 l 조회 40
지디 팝업 매주 다른 브랜드로 열리는거 실환가
13:16 l 조회 12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1
13:16 l 조회 29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1
13:16 l 조회 43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8
13:16 l 조회 22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16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37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1
13:15 l 조회 4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4
13:15 l 조회 34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31 l 추천 2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13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61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22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6
13:13 l 조회 56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20
13:12 l 조회 96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5
13:1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