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48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데이식스 엔시티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4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왜 이길방법고민하냐곸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이기고 싶은데 아무리 봐도 내가 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 김우빈 싸움 잘하냐?..... 정말잘할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야 전학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왜 영도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수면 그나마 괜찮을 것 같은데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왜냐면 흥수가 오면 남순이도 따라오거든.. 2:1이라 불리해 😞
영도는 친구없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ㄱㅋㄱㅋㄱ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싸움은 이길수 있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둘 다 내가 가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들이 가위바위보로 정당하게 승부보자고 하는데 개웃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가위바위보 지면 삼세판 국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뭣 하나 내가 꿀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 생각해봐도 내가 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싸움 잘하냐고 물어보지도 못하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들아 우리가 다같이 덤비고 이긴다음에 우리끼리 일대일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리해도 내가ㅜ약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 묵찌빠 정도는 비벼볼만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우빈 싸움 잘하나...? 싸움 잘할거같아..... 내가 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싸움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 다 가지자.. 평화롭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늘로부터 키재기 뭐 그런거면 이길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생각 어떻게 하는거야 진짜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귀엽다구...? 너가 더 귀여워....고마워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귀여워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신 우리 엄마 아들해... 나는 민아언니 옆에 있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여 언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김우빈이라면 ,,, 싸움을 자처한 나조차도 다정히 바라봐 줄 것 같아 ,,, 더 킹 받음 ,,, 그냥 귀엽게 넘어가버릴 것 같아 ,,, 더 킹 받음 ,,, 이미 본인이 이긴다는 걸 확신한 승자의 여유 ,,, 킹 받음 ,,, 오히려 좋아 둘 다 갖고 싶어 그 집의 강아지라도 되고 싶은 심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눈빛싸움부터 질 듯 나 쫄아서 눈 바로 깔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가 영도라서 절대 못 이긴다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길 수 있는게 하나도 없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위바위보 정도면 어느정도 승산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기놀이 못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심 잘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달고나로 승부보자 최영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자 오징어게임!! 줄다리기는 생략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단체로 가면 승산 있다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언니 여자친구 자리는 내가 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참참참 정도는 내가 이길 수 있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운데 내가 낄게 민아 나 우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길 자신 없어.. 걍 셋이 다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묵찌빠 하나빼기로 가시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결투 신청하러 갔다가 두.두분 너무 잘 어울리세요..하고 집에 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겨드랑이로 방구소리내기하면 내가 백전백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럼 난 민아언니랑 싸울게! 가위바위보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화크시절이면 내가 이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빙글 돌다가 실수로 옆 멤버 머리 쎄게 침 ㅠㅠㅋㅋㅋㅋ아
8:59 l 조회 1
OnAir 저걸 놓치네
8:58 l 조회 4
최애 영통 진짜 성의없게하네
8:58 l 조회 21
알디원 안신 영통하다 화면 꺼지니까 미안해하는거 볼래?1
8:57 l 조회 9
OnAir 우루과이 탈락했으먄 좋겠다 ㅋㅋㅋ
8:56 l 조회 12
앤더블이 그린 사자ㅋㅋㅋㅋ
8:56 l 조회 15
돌들은 연애하면 only집데이트인가?6
8:54 l 조회 45
너네도 실트 이상해????
8:54 l 조회 30
내최애 팬들한테 예뻐보이고 싶어서1
8:53 l 조회 60
회사에서 조합으로 바이럴도 하나?5
8:52 l 조회 49
환연3 혜원은 요즘 뭐하는지 아는 사람1
8:52 l 조회 79
성형외과 의사가 꼽은 얼굴 못생겨지는 음식2
8:51 l 조회 117
즐거운 하루 보냉1
8:51 l 조회 6
ㅇㅎ.ㅇㅍ팬들이랑 ㅇㅎㅅ팬들이랑 개싸움도 많이 봤지만5
8:51 l 조회 75
관계성 영업 하는 건 좋은데 너무 공수치 오게 함
8:50 l 조회 51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2
8:47 l 조회 58
인나서 앤톤 버블로 불러준 노래듣고 세상이 아름다워짐9
8:47 l 조회 57 l 추천 7
ai 스러운 노래 찾아줘ㅠㅠ
8:46 l 조회 31
농담곰
8:46 l 조회 12
보지냐 오늘 세이브 0이야1
8:45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