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얼굴이 너무 시크하게 생겼는데.. 관상 수준으로 시크하게 생겼는데.. 목소리도 시크한데 의외로 하나도 안 빼고 오히려 적극적이고 장난기도 많은 거 같음.. 머리에 라면 얹는 거 보고 깜짝 놀라서 그냥 한번 글 써봤어
| 이 글은 4년 전 (2021/11/0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얼굴이 너무 시크하게 생겼는데.. 관상 수준으로 시크하게 생겼는데.. 목소리도 시크한데 의외로 하나도 안 빼고 오히려 적극적이고 장난기도 많은 거 같음.. 머리에 라면 얹는 거 보고 깜짝 놀라서 그냥 한번 글 써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