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감성인데 창법은 유영진 느낌? 막 긁는 목소리 너무 좋다 ㅠㅠ (근데 중간에 암유어 ㅂㅣ취 이러는 줄알고 놀라서 가사 찾아봄ㅋㅋㅋ) 혹시 이런 느낌 다른 노래 있으면 알려줄 수 있니?? 진짜 취향이야..
| 이 글은 4년 전 (2021/11/08) 게시물이에요 |
|
소녀시대 감성인데 창법은 유영진 느낌? 막 긁는 목소리 너무 좋다 ㅠㅠ (근데 중간에 암유어 ㅂㅣ취 이러는 줄알고 놀라서 가사 찾아봄ㅋㅋㅋ) 혹시 이런 느낌 다른 노래 있으면 알려줄 수 있니?? 진짜 취향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