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28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난 미트 안봤어서 솔직히 나도 모르게 편견같은거 있었거든... 나이치고 잘하네~ 이런 느낌...? 그니까 어린애가 노래 곧잘하니까 더 칭찬해주는거라고 생각했었어 근데 그냥 노래를 엄청 잘하는거더라.... 유튜브에서 우연히 영상 하나보고 빠져서 연관 동영상 다 봤어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변성기 진행중이라 흐규규 울동당이 노래짱잘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황금별 듣고 진짜 놀라서 콜센타 영상 뜨는 것마다 봤당 진짜 잘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쟈ㅠㅠ황금별두 변성기중에 부른건데 넘 잘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콜 막방에 아버지 부른거도 진짜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버지 봤어!!!!! 다른분들 다 울컥하시는거 내가 다 뭉클하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걷다 보면 이라는 노래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원이랑 짱친인 남승민 노랜데 동원이가 사콜에서 불렀었거든ㅠㅠㅠㅠㅠㅠㅠㅠ승민이랑 같이 부른 짝짝꿍짝도 좋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난 경연 때부터 봤는데 진짜 잘하더라 타고난 듯
그 중에도 경연 때 부른 여백 좋아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여백은 안 들어봤는데 고마웡!! 엄마도 미트볼때 동원이 얘기 많이 했는데 난 그냥 애기가 노래 부르는게 귀엽고 기특해서 그런줄 알았어 ㅋㅋㅋ큐ㅠ 편협한 나.... 그냥 천재만재보컬이었던거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변성기라 여기저기서 노래로 말 좀 듣는거 애깅이도 알더라 인터뷰보니까ㅠㅠ 그런데 걱정 안한데 당연히 지나가는 길이니까 지금도 최선을 다해서 나중에 노래 참 잘하는 가수로 남고싶으니까 지금의 이 상황도 잘 넘어갈거래ㅠㅠ 애깅이 의젓해ㅠㅠ 일과 끝내고 와서 애깅이 검색하다 글있길래 뒷북치고있다ㅋㅋㅋ 우리 동원이 많이 이뻐해주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6
지민팬들아
5:49 l 조회 5
OnAir 독일 잘한다며4
5:47 l 조회 13
정보/소식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14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
5:42 l 조회 13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25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3
5:35 l 조회 38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3
5:31 l 조회 78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1
5:29 l 조회 53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38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
5:22 l 조회 11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68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8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55
5:09 l 조회 122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7
5:09 l 조회 201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7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50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55
야빠들 진짜 무섭더라1
5:02 l 조회 60
눈 곡룰 계산해봤는데 왜 15가 나오지
5:0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