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28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난 미트 안봤어서 솔직히 나도 모르게 편견같은거 있었거든... 나이치고 잘하네~ 이런 느낌...? 그니까 어린애가 노래 곧잘하니까 더 칭찬해주는거라고 생각했었어 근데 그냥 노래를 엄청 잘하는거더라.... 유튜브에서 우연히 영상 하나보고 빠져서 연관 동영상 다 봤어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변성기 진행중이라 흐규규 울동당이 노래짱잘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황금별 듣고 진짜 놀라서 콜센타 영상 뜨는 것마다 봤당 진짜 잘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쟈ㅠㅠ황금별두 변성기중에 부른건데 넘 잘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콜 막방에 아버지 부른거도 진짜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버지 봤어!!!!! 다른분들 다 울컥하시는거 내가 다 뭉클하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걷다 보면 이라는 노래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원이랑 짱친인 남승민 노랜데 동원이가 사콜에서 불렀었거든ㅠㅠㅠㅠㅠㅠㅠㅠ승민이랑 같이 부른 짝짝꿍짝도 좋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난 경연 때부터 봤는데 진짜 잘하더라 타고난 듯
그 중에도 경연 때 부른 여백 좋아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여백은 안 들어봤는데 고마웡!! 엄마도 미트볼때 동원이 얘기 많이 했는데 난 그냥 애기가 노래 부르는게 귀엽고 기특해서 그런줄 알았어 ㅋㅋㅋ큐ㅠ 편협한 나.... 그냥 천재만재보컬이었던거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변성기라 여기저기서 노래로 말 좀 듣는거 애깅이도 알더라 인터뷰보니까ㅠㅠ 그런데 걱정 안한데 당연히 지나가는 길이니까 지금도 최선을 다해서 나중에 노래 참 잘하는 가수로 남고싶으니까 지금의 이 상황도 잘 넘어갈거래ㅠㅠ 애깅이 의젓해ㅠㅠ 일과 끝내고 와서 애깅이 검색하다 글있길래 뒷북치고있다ㅋㅋㅋ 우리 동원이 많이 이뻐해주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씼어도됨?
4:41 l 조회 2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
4:40 l 조회 7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1
4:39 l 조회 10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2
4:38 l 조회 12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
4:38 l 조회 9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16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
4:36 l 조회 13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16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1
4:36 l 조회 9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10
왜 홍석천 플이야1
4:34 l 조회 20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14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1
4:33 l 조회 8
코르티스 레드불?에서3
4:32 l 조회 20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10
4:30 l 조회 67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38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9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50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9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