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49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괜찮아??  

나 어떤 아이돌 2명 볼때마다 집착광공 처럼 생겼다고 생각하는데 이거 말해도 되나 싶어서  

 

좀 그러면 그냥 혼자만 생각하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맞아맞아 엄청 잘생겼다는 의미야 이목구비 뚜렷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생겼다는 의미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맞아맞아 엄청 잘생겼다는 의미야 이목구비 뚜렷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잘생긴 사람한테 쓰는 말이라 괜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집착광공들 얼굴은 다 잘생겼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괜찮아 얼굴 보고 그러는거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리디상이라는 말로 하면 되지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디 집착광공들 얼굴 다 잘생기게 묘사되지 않음? 얼굴 리디상이라 하면 기분 좋음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최애 그런소리 많이 듣는데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진짜 최고 칭찬 아님? 본인이 알페스 른 하는 거 아닌 이상 기분 나쁠 이유 난 몰게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해본적 없긴 한데 조을듯 ㅋㅋㅋㅋ 보통 잘생긴 사진 보고 하는말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착광공 밈 된 거 1차벨 파는 사람으로서 되게 오글거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칭찬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리얼 개잘생겼다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냉미남으로 자체 필터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착광공중에 안잘생긴애 없음 완전 칭찬으로 들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집착광공상 리디광공상 완전 칭찬아닌가 개개개잘생겼단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좋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이제 밈 돼서 웬만하면 차갑게 생기고 평상시에 완벽할 거 같은 핵잘이다라는 의미로 받아들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쓴 글은 아닌데 저번에 집착광공같다는 글에 음지끌고오지 말라는 댓에 공감하는 익들 많아서 물어봤어! 다들 괜찮네 걍 편하게 써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글인 혈육도 알던데 집착광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밈 됐다고 생각해 어쨌든 집착광공은 잘생긴 사람만 할 수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관은 없는데 누가 그게 머냐구 묻는 순간부터 난처해짐ㅋㅋㅋㅋ미,,밈이야 하고 떠나야 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챠갑게 개잘생겼다고 받아들임 난 ㅋㅋ 걍 칭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게뭐냐고 묻는순간부터 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광공상 칭찬 아님?ㅋㅋㅋㅋ 우리애는 가끔 그렇게 앓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집착광공은 존.잘 베이스잖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분 안나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생겼다는뜻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냉미남이란 뜻 아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확실한건 잘생기고 예쁘다는거네 안 그러면 그런 말 잘 안쓰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bl 본적 없는데 칭찬으로 하는 말인 거 알아서 기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냉미남에 핵잘생겼다는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ㄱㅊ 집착광공같이 생겼다는게 성격이 미같다는게 아니라 그 특유의 냉한데 조각같은 잘생김이란 뜻이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리디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섹쉬하게 생겼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트친들 최애 아방수로 미는데 외모보곤 집착광공같다고 많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집착광공이 뭔데? 이럼 이제 눈물밖에 안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험해봤는데 그럴만하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칭찬으로 들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상관없는데 그닥 좋아하는 밈은 아니야ㅋㅋㅋㅋㅋ 원래 집착광공뜻이 더 생각나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1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3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2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
9:46 l 조회 7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4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2
9:46 l 조회 14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1
9:46 l 조회 16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1
9:45 l 조회 6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29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8
9:45 l 조회 57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5
9:45 l 조회 104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16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2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7
9:44 l 조회 90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8
가도 벨기에라고?ㅋ1
9:43 l 조회 51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3
9:43 l 조회 48
OnAir 치지직 원래 버퍼링 심해?1
9:42 l 조회 11
ㅋㅋㅋㅋㅋㅋ 니가 가라 32강 이거냐
9:42 l 조회 36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8
9:41 l 조회 2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