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64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4년 전 (2021/11/26) 게시물이에요
맞팔이신 분이 모든 트윗에 마음 찍고 다녀서 자꾸 알림 뜨는 게 거슬려 죽겠음.. 거의 마음 폭격기임 (알림창에 마음 못 뜨게 하는 기능은 없더라.. 푸쉬알림만 가능) 

대화도 몇 번 해봤는데 가차없이 블언블 해도 돼???? ㅎ 이게 뭐라고 미안하네... 

처음 계정 판 거라 에티켓을 잘 몰라서 물너본당..ㅎ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뮤트하면 알림 안 뜨는걸로 알고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갑자기 블언블하면 기분나빠하는 사람 있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트 했는데도 떠...ㅠㅜㅜㅜㅜㅜㅜㅜ 그냥 탐라에만 안 뜨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 리트윗 끄기 해봤어?? 나 그거 누르니까 몇시간 뒤에 마음도 안 뜨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방금 설정했어 제발 효과있기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쓰니 트윗에 마음이면 계속 뜨지 싶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음 알림이라는 게 쓰니 트윗에 마음 누른다는 거야 타인 트윗 마음 눌러서 탐라로 넘어온다는 거야?? 전자면 방법 없어.. ㅜㅜ 그 사람이 트친 많으면 블언 쳐도 모를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전자ㅜㅜㅜㅜㅜㅜ 역시 방법 없군아 흑흑흑흑흑흑흑흑 타이밍 봐서 블언븡 해야게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걍 맘에안드는사람 말없이 블언블 잘만함.. 근데 기분나빠하는 사람들 있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홈말고 최신트윗보기로 바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최신트윗 순으로 설정해서 트친이 맘찍한 글이 탐라에는 안 뜨는데 내가 말하는 건 내가 쓴 트윗에 맘찍해서 알림창에 알림이 계속 뜨는 거...... 금데 방법이 없나봐 하하 트위터 개발자랑 1:1 댄스배틀하고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사람 있더라 무조건 맘찍하는 사람.. 스타일 안 맞으면 블블하는게 편하더라 근데 겹트친많거나 판 작으면 블블하기전에 고민 좀 해보는게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앗 나 맘찍빌런에 리틧봇 수준인데 몰랐어 알림이 계속 가는 구나 자제해야겠다 ㅠㅠ
몰라서 그런가 싶은데 말도 했는데 계속 그러는 거면 습관이거나 본인이 편하려고 그러나봐 좋아요 한 게시물만 모아서 볼수있으니까
근데 쓰니 글 보니 블블 해도 다시 팔로우 할 것 같은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리트윗 계속 하는거 민폐야..? 나 rt봇 수준으로 맘에 드는거 다 알티하고 다니는데 이거 상대방 타임라인에도 계속 뜨려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
13:11 l 조회 6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
13:10 l 조회 3
내 최애 애니랑 최애가 콜라보를???
13:10 l 조회 6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3:10 l 조회 5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5
13:10 l 조회 9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2
13:09 l 조회 21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13:09 l 조회 125
사람마다 진짜 병크 트리거가 다양한 듯ㅋㅋㅋㅋ
13:08 l 조회 15
요새 트위터 인용 심연인거 느끼는 사람들 있음?6
13:08 l 조회 37
어제 런닝맨 퀴즈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15
정보/소식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향후 활동 관련 안내)
13:07 l 조회 283
장터 오늘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해요!! 사례있음2
13:07 l 조회 16
하 떨깅 되어서 지금 정신적 데미지 입음
13:07 l 조회 27
수빈이 팔로워 어제하루 5만명이나 늘었네2
13:06 l 조회 55
와 오늘 심괴하는구나2
13:06 l 조회 20
보넥도 일간 많이 올랐네
13:06 l 조회 57 l 추천 2
아니 근데 맛피자는 인간적으로 94라인에 넣어줘야함2
13:06 l 조회 53
와 x에서 한국인 피부가지고 난리치는거 땜에 짜증나서4
13:06 l 조회 57
빌리 붐은 반드시 온다
13:06 l 조회 8
라이즈 앤톤 이거 자작곡야 커버곡이야?2
13:06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