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60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4년 전 (2021/12/11)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엠넷이 망치고있는느낌이야 ㅠㅠ... 예전처럼 해줘... 아이비x닉쿤 무대시절  그때가 제일좋았어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 추억돋는다 투펨이랑 아이비닉쿤시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애들은 모르겠지... 아이비언니가 얼마나 팜므파탈인지... 얼마나 탁싁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진짜 그때는 길어도 재밌고 현장감 대박이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근데 생각해보니 지금 그런거 하면 진짜 개개 난리날 듯 ㅋㅋㅋㅋ그때도 어느정도 난리였던걸로 기억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아이비언니 닉쿤팬들한테 치이고 난리났음; ㅠㅠㅠ 그때 닉쿤 ㅂㄱ설까지 나와가지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동방신기 누가 젤 인기 많았어 당시에?
19:28 l 조회 1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1
19:27 l 조회 10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1
19:27 l 조회 14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9:27 l 조회 3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구나1
19:27 l 조회 15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2
19:26 l 조회 11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2
19:26 l 조회 24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6
19:26 l 조회 43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1
19:26 l 조회 13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4
19:26 l 조회 13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11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47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5
19:26 l 조회 18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6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10
19:25 l 조회 24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21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46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31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1
19:24 l 조회 69
하투하 개취로
19: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