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14 이즈위 3차 영통 #카리나
— 잉꼬 (@ae_ingkko) December 14, 2021
오늘 깻잎 논쟁 얘기 했는데… 왜 애초에 셋이 같이 밥을 먹냐부터 시작해서 내 애인이… 이러네… pic.twitter.com/l4IHPArPUv
211214 이즈위 카리나 영통 팬싸 후기
— 캅 (@aekabooo) December 14, 2021
깻잎 논쟁 = 지민이는 화가 난다 내가 한 술 더 떠서 그럼 나는 밥상 엎을게! 했더니 그래도 밥은 먹자~ ㅠㅠㅋㅋㅋㅋㅋ#에스파 #카리나 pic.twitter.com/YhRWQXXPiW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