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4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난 세대플 올 때 마다 코만 파고 있음 

그때도 재밌고 지금도 개재밌다... 

다들 무대 그때도 잘했고 지금도 개잘혀...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아이돌 경쟁이 더 치열해지는데 어케 더 후퇴함ㅋㅋㅋ 재밌어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 각 세대 다 파봤는데 세대별 개성 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세대플로 견제하는게 제일 할짓없는 거 가틈 그때도 재밌고 지금도 열라재밌다 케이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돌판은 언제나 재밌었고 어느 세대 할거 없이 장단점이 있었음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그니까 내가 아직 케이팝 하고 있지...4세대도 즐길 수 있을 때 즐겨야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 나중 세대 가면 4세대가 좋았지 또 그런 얘기 나올듯 2g 폰도 옛날엔 신식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ㅋㅋㅋㅋㅋ 오히려 신선하고 새로운 맛으로 좋아함 제가 왜 아직까지 탈케를 못했겠습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릴땐 돈 쓰고싶어도 없어서 못썼는데 벌어서 쓰고싶은대로 쓰니 좋으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걍 좋다 세대 불문 케이팝짱! 이거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어 보니까 10년 넘었네... 지금 4세대돌 판다 잼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그때나 지금이나 다른의미로 재밌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애그룹? 느낌으로 하나는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다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세상에서 제일 의미없는거 = 케이팝 아이돌들 세대 나누어서 서로치고 앉아있는거임..ㅎ 진짜 굳이에 굳이를 더하는ㅋㅋㅋ 다 잘하구여 다 좋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내얘기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돌들은 점점 많아지고 컨셉으로 승부봐야 하는데 어떻게 퇴보를 해 요새 애들 다 잘해유 재밌어유 얼굴도 재밌어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첫 아이돌 : 1세대 신화. 지금 4세대 신인돌 파고 있다 돌판에 있은지 16년 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사람이바로나예요🤸‍♀️ 진짜 완전 어릴때부터 돌판에 발들여서 지금 돌판은 딱 10년차고 돌들을 거치고거쳐 현재 4세대돌 파는데 내돌 개짜릿해 개잘한다고...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딱 10년! ㅋㅋㅋㅋ 그때도 열심히 덕질햇고 지금도 행복하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진짜 신인 팔 줄 상상도 못 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ㅋㅋㅋㅋㅋ 난 에쵸티도 경험 한 사람임 ㅋㅋㅋㅋㅋ ㅋ세대플 올 때마다 그냥 웃김 지금 4세대 파는 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2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2
4:00 l 조회 8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1
3:59 l 조회 27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36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1
3:56 l 조회 20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1
3:55 l 조회 24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2
3:52 l 조회 38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2
3:52 l 조회 65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1
3:49 l 조회 94
허정무랑 신태용 이때는 어땠어?
3:49 l 조회 13
본진 노래 안 듣는 익 있어?5
3:49 l 조회 41
지피티 홍명보민심회복방법 미쳤나2
3:47 l 조회 60
포스텔러 써본익? 내 이상형 잘 맞춘다ㅋㅋㅋㅋ
3:47 l 조회 14
콘서트 혼자가면 앞에서 뭐해?5
3:47 l 조회 47
월드컵 보는 익들아 기대하는 경기 있어?4
3:46 l 조회 24
정보/소식 북중미월드컵 32강 남아공 캐나다 라인업2
3:43 l 조회 78
해외감독이 맡는게 더 좋은거지?2
3:40 l 조회 60
소식하니까 진짜 좋은거같음3
3:40 l 조회 95
낼 주식장 빨리 까보고 싶다4
3:39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