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9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시작할 때 E.X.O 이거 E.T로 하려나..? 아니면 각 그룹에 한명씩 자기 그룹 제스쳐..?
대표 사진
익인1
이 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이티 뭐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그룹 제스쳐 허지 않을까? 이티 에반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ㄴ 이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티 미치겠닼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ㄲㅋㅋㄲㅌ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저기욬ㅋㅋㅋ이티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빈약한 아이디어로는 저게 최대였어...ㅎ ENT는 엔터같구.. TEN 은 10같고.. TXE는 ? 음 어케 읽을지도 모르겠어서 고심하다가 이티 낙점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각자 하자 애기들아 내가 미안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ET면 각그룹이 알파펫하나씩 만들고 리더둘이 가운데에서 손가락 맞대면 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작할때 exo하는 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그 세훈이 손으로 제스쳐 하고 노래 시작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건 후반 랩파트 전인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늑대와미녀도 해줘라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찰스엔터 요즘 트위터에서 왜케 욕 먹음
21:25 l 조회 1
밴쿠버에서 재선거 집회
21:25 l 조회 2
박원빈..
21:25 l 조회 2
아일릿 민주 이 치마 어디꺼야?1
21:24 l 조회 16
여름의 특권!!!!!1
21:24 l 조회 11
b급을 하려면 a급이어야 하는구나
21:24 l 조회 38
더보이즈 현재 왤케 잘생겼지
21:23 l 조회 8
새삼 손흥민 전성기 때 왜 피엘 탑이었다고 했는지 알겠네
21:23 l 조회 13
나두 하닉 6주 사고 천만원 벌어써 캬캬캬캬컄1
21:23 l 조회 95
죽어가는 돌판 누가 다시 살릴까 궁금하다...5
21:23 l 조회 53
와 하투하 댄브 뮤비보다 더 빡세보인다2
21:22 l 조회 52
요즘 예전예능 보는데 그냥 맨날 춤추네1
21:22 l 조회 23
에그타르트 떵개할때 쓸 짤
21:22 l 조회 30
배우 덕질 해본적 잇는사람.. 3
21:22 l 조회 19
키키 키야 파라파라 챌린지 미쳤다1
21:21 l 조회 30
핫썸머가 15년이나 된 곡이라고
21:21 l 조회 7
아니 어카냐 나 입덕위기임 주어원빈9
21:20 l 조회 102
진짜 사회생활할때 외동일 것 같아 << 이 말 안 좋은 얘기더라8
21:19 l 조회 102
소희 이 착장 진짜 좋은데 음방 안도나ㅜ1
21:19 l 조회 47
날티 들이부은 은석 얼굴3
21:19 l 조회 45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