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569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어케 촬영하는거야...? 

현장에서 부른 걸 잡음 빼는건가??? 

어케 이렇게 바람 부는 소리같은 잡음없이 깔꼼해???
대표 사진
익인1
마이크 소리 따로 빼고 후보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이크로 부른 노래를 따로 그것만 뺄 수 있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짝 후보정?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임새랑 이런 게 너무 딱딱 맞아서 라이브인가싶은데... 너무 잡음이 없어서 신기해서 돌바돌이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이브하고 후보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이어 끼고 있으면 보통 목소리만 따로 따거나
인이어 안끼고 있으면 라이브한걸 잡음 없애고 그럴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만 따로 딴다는게 그 현장에서 부른 게 아니라 따로 입혔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논 인이어에는 mr나오고 마이크로 라이브 하면 목소리 따로 따기 쉽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왕신기하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라마촬영도 붐마이크사용해서 야외촬영해도 주변소리 안들어가잖아 요론식으로 생각하면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맞네....... 음향기술이 생각보다 대단하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일릿 민주 이 치마 어디꺼야?
21:24 l 조회 4
여름의 특권!!!!!1
21:24 l 조회 7
b급을 하려면 a급이어야 하는구나
21:24 l 조회 31
더보이즈 현재 왤케 잘생겼지
21:23 l 조회 8
새삼 손흥민 전성기 때 왜 피엘 탑이었다고 했는지 알겠네
21:23 l 조회 11
나두 하닉 6주 사고 천만원 벌어써 캬캬캬캬컄1
21:23 l 조회 88
죽어가는 돌판 누가 다시 살릴까 궁금하다...5
21:23 l 조회 45
와 하투하 댄브 뮤비보다 더 빡세보인다2
21:22 l 조회 51
요즘 예전예능 보는데 그냥 맨날 춤추네1
21:22 l 조회 22
에그타르트 떵개할때 쓸 짤
21:22 l 조회 29
배우 덕질 해본적 잇는사람.. 3
21:22 l 조회 17
키키 키야 파라파라 챌린지 미쳤다1
21:21 l 조회 29
핫썸머가 15년이나 된 곡이라고
21:21 l 조회 7
아니 어카냐 나 입덕위기임 주어원빈9
21:20 l 조회 93
진짜 사회생활할때 외동일 것 같아 << 이 말 안 좋은 얘기더라8
21:19 l 조회 100
소희 이 착장 진짜 좋은데 음방 안도나ㅜ1
21:19 l 조회 46
날티 들이부은 은석 얼굴3
21:19 l 조회 45 l 추천 2
박원빈 수트 미쳤네..5
21:19 l 조회 63 l 추천 7
아니 병원에 입원해놓고 지 맘에 안들면 소리지르는건 왜그러는거임
21:19 l 조회 14
원빈 이런 스타일 첨보는데 진짜 잘어울리네12
21:19 l 조회 151 l 추천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