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어찌됐든 궁궐 안에 두고싶은 마음이 있으니까 그런거겠지..? 대비 밑에 나인으로 두든지 주상의 여인으로 두든지 어쨌든 자기도 덕임이가 좋아서 자기근처에 있으면 ㄷ좋겠으니까 (아니면사라짐| 이 글은 4년 전 (2022/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어찌됐든 궁궐 안에 두고싶은 마음이 있으니까 그런거겠지..? 대비 밑에 나인으로 두든지 주상의 여인으로 두든지 어쨌든 자기도 덕임이가 좋아서 자기근처에 있으면 ㄷ좋겠으니까 (아니면사라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