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때는 엔시티 127 노래에 강다니엘 너래 들어봤능데 엔시티 127 노래중에는 영웅이랑 드리머 체리밤 좋아하는디 강다니엘 노래는 waves랑 파라노이아랑 깨워 좋아함 내가 남돌 노래는 잘 안듣는데 좋은노래들 찾은 너낌
| 이 글은 4년 전 (2022/1/05) 게시물이에요 |
|
스우파때는 엔시티 127 노래에 강다니엘 너래 들어봤능데 엔시티 127 노래중에는 영웅이랑 드리머 체리밤 좋아하는디 강다니엘 노래는 waves랑 파라노이아랑 깨워 좋아함 내가 남돌 노래는 잘 안듣는데 좋은노래들 찾은 너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