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0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잡담] 하현상 단콘언제할까 | 인스티즈 

단콘이나 팬미팅 어떠신지..데뷔일 맞춰서 팬미팅할 생각인거면 조용히있어줄게 웨수종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 암튼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슨데 뭔가 어썸만을 말한것같진않음 데러가줘 선공개핳때부터 아 이건 단콘필이다 왓거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짱상이 얼버무리는데 입꼬리 올라가는걸봐선 진짜 뭐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콘 팬미팅 어디쯤이니 2월엔 해주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월에 진짜 팬미팅이나 단콘하면 어떡하지 갑자기 떨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미 김칫국 한사발 마심 ㅜㅋㅋ 현상이가 공연 있다고 했으니까 ~~ 그게 어썸만은 아니겠지 그치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썸 좋아 좋은데..단콘이면 더 좋다 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공연은 다 조은데 단콘이면 더 좋다는거지 ~~ 단콘이든 팬미팅이든 다 좋다는거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팬미팅? 또 울려줄게ㅇㅇ 이벤트 하고싶다이거에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잠만 현상이 또 울면 어캄? 아니다 떼창 못하는구나 아 후레쉬 또 켜줄게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위드유밴드버전 무조건 앵콜곡 가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다리고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남아공 저러다 골 들어가것다
10:34 l 조회 1
OnAir 어제 다들 안잤어??
10:34 l 조회 1
OnAir 아니 우리골대근처에서 공을어따줌????
10:34 l 조회 1
OnAir 황희찬빼고 이재성넣고 오현규빼고 손흥민을 넣어
10:34 l 조회 1
OnAir 공 겁나 흘리네 진짜 왜저래
10:34 l 조회 1
OnAir 이런 경기도 올라가면 뭐해..? 체코 개불쌍해 진짜
10:34 l 조회 1
OnAir 와 진짜 못한다 ㅋㅋㅋㅋㅋㅋ
10:34 l 조회 1
OnAir 아까부터 패스실수 뭐임?
10:34 l 조회 1
OnAir 아니 공을 왜 그쪽으로보내
10:34 l 조회 1
OnAir 진짜 뭐하냐
10:34 l 조회 2
OnAir 와 패스를 누구한테 자꾸 하는거야
10:34 l 조회 2
안볼래
10:34 l 조회 3
OnAir 손흥민 없으니까 상대가 이강인 마크 겁나 하고 오현규 고립되는데
10:34 l 조회 7
OnAir 수비수들 패스 못하는데 자꾸 왜쳐함 짜증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4 l 조회 3
OnAir 우리나라 뭐하냐
10:33 l 조회 6
아니 진심 경기력 뭐임
10:33 l 조회 7
OnAir 패스 미스가 이렇게 나는 게 맞아?
10:33 l 조회 11
OnAir 개심각하네 하 ㅋㅋㅋㅋㅋㅋㅋㅋ
10:33 l 조회 7
설영우 잘하는 선수야?
10:33 l 조회 8
OnAir 아니 왤케 팀 분위기가 별로인거 같지????
10:33 l 조회 3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