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0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얘랑 덕질적으로 너무 잘 맞음 

얘랑 나랑 본진 완전 다른데 덕질적으로 잘 맞아 

중딩때부터 친구해서 성인 되고도 계속 친군데 

같은 학교 다닐 때 빼고는 덕질할 때만 연락함 

(드콘이라던가 단체콘?이라던가 덕후들이 꼭 가야하는 어쩌고 이런거 생겼을 때) 

근데 얘가 진심 성격 진심 안맞거든 

어느정도냐면 만날 때마다 진심으로 싸움 

진심 ㄹㅇ 덕질때문에 만나는거 

대체 이게  

그리고 얘 본진 팬덤이랑 내 본진 팬덤이랑 사이 개차반 

서로 본진 얘기 할때는 동태눈깔로 들음 

쓰고 보니까 더 이상한관곈데 대체 어떻게 연락하는가지 

덕질 얘기라 여따 썼는데 길잃이면 말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성격이 안맞는데 어케 덕질 쪽으로 맞지..? 오프 다니는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뭐라해야되지 돌판에 이렇게까지 길게 있고 깊이 아는 사람만이 통하는게 있는 느낌이라 해야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ㄹㅇ 난 덕질 메이트여도 성격이 아예 안맞으면 힘들어서.. 인연 못이어감 근데 그렇게 오래 안거면 이젠 서로 ㄹㅇ 혐관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혐관이란말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딱 노답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혐관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집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앗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잠만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혐관은 못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안 만나는게 났지 않아? 덕질 메이트는 또 만들면 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생각도 해봤는데 진짜 만나서 개빡쳐도 사이가 편해서? 서로 만나는듯 2n년동안 한번도 덕메를 만들어본적이 없어서.. 진짜 이김에 한번 만들어볼까 오만번 고민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관계다 난 걍 잃어도 괜찮은 친구니까 설렁설렁 만날거같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내가 딱 이 사람 만나러 갈 때 하는 생각이야 잃어도 괜찮은 친구니까 설렁설렁 만난다 근데 애도 같은 생각하는듯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날 때마다 싸우는데 계속 만나는 게 신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날 때마다 개빡침 진심 근데 나도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운 정도 정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정이 들다니.. 이게 정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년에 한번씩 크게 싸우는데 덕질하는 스타일이 비슷해서 계속 연락하능 친구있어 일상적인 부분은 개싸우는데 덕질 또 너무 잘 맞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드디어 찾았다 나를 공감해주는 익 덕질하는 스타일 비슷한거 ㄹㅇ 아니 이게 진짜 성격으로는 개차반나도 덕질이 맞아서 돌겠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이제 너무 많이 싸워서 서로 기분 안 좋으면 잠수 타다가 덕질할 때만 연락하고 잠수타고 연락하고 이거 반복 중
얘랑 너무 잘 맞아서 다른 덕메는 못 사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우리는 덕질 하고 헤어지는 순간 연락안함 그 다음 연락은 둘 중에 한 명에 덕질 관련해서 가고 싶은 곳 생겼을 때!!! 진짜 덕질하려고 만나는 사람이랑 덕질적으로 잘 맞는데 실제로도 오랫동안 친구(편한사이)다? 너무 편해.. 맨날 서로 쥐잡듯이 싸워도.. 공감해주다니 너무 고맙고.. 고마워 익..💚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래도 교체 안하냐??
10:31 l 조회 1
OnAir 콜키퍼 상 주자
10:31 l 조회 1
OnAir 수비 다 뚫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ㅜ
10:31 l 조회 1
오늘 걍 김승규:남아공 같은데? 뭐냐?
10:31 l 조회 1
아니 개답답하네 진짜
10:31 l 조회 1
OnAir 이강인 오늘도 거의 수비라인까지 내려감 이게 맞음?
10:31 l 조회 1
앤더블 가족사진
10:31 l 조회 1
OnAir 아니 봐봐 선수 6명 몰려 있으면 뭐해
10:31 l 조회 1
OnAir 아빠 파워
10:31 l 조회 1
OnAir 와씨 저거 무조건 먹히는줄
10:31 l 조회 1
OnAir 대승규
10:31 l 조회 1
OnAir 근데 진짜 질것 같다
10:31 l 조회 1
OnAir 와 소리질렀다 진짜
10:31 l 조회 1
OnAir 진짜…김승규한테 연봉 절반씩 줘라; 뭐하는데
10:31 l 조회 1
OnAir 아니 근데 우리나라 오늘 너무 못한다
10:31 l 조회 1 l 추천 1
OnAir 오ㅓ 김승규 ㅁㅊ거아냐
10:31 l 조회 1
OnAir 와 세이브 미쳤다 근데 슈팅한 사람 한심좌 닮
10:31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남아공 아니고 딴 팀이었으면
10:31 l 조회 1
OnAir 근데 수비 뭐임
10:31 l 조회 2
OnAir 32강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팔려
10:3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