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랑 덕질적으로 너무 잘 맞음 얘랑 나랑 본진 완전 다른데 덕질적으로 잘 맞아 중딩때부터 친구해서 성인 되고도 계속 친군데 같은 학교 다닐 때 빼고는 덕질할 때만 연락함 (드콘이라던가 단체콘?이라던가 덕후들이 꼭 가야하는 어쩌고 이런거 생겼을 때) 근데 얘가 진심 성격 진심 안맞거든 어느정도냐면 만날 때마다 진심으로 싸움 진심 ㄹㅇ 덕질때문에 만나는거 대체 이게 그리고 얘 본진 팬덤이랑 내 본진 팬덤이랑 사이 개차반 서로 본진 얘기 할때는 동태눈깔로 들음 쓰고 보니까 더 이상한관곈데 대체 어떻게 연락하는가지 덕질 얘기라 여따 썼는데 길잃이면 말좀

인스티즈앱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