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패션브랜드 협찬 담당인데 내 최애가 우리 옷을 입었었어 그리고 옷 반납 받고 상태체크 하는데 겉옷 안주머니에서 라이터랑 담배 나오는거
밖에 주머니만해도 걍 아 스타일리스트나 어시껀가보다 이러는데 안주머니 너무 본인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라이터 개신기한거 들고다니더라 불이 핑크색이야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나 패션브랜드 협찬 담당인데 내 최애가 우리 옷을 입었었어 그리고 옷 반납 받고 상태체크 하는데 겉옷 안주머니에서 라이터랑 담배 나오는거 밖에 주머니만해도 걍 아 스타일리스트나 어시껀가보다 이러는데 안주머니 너무 본인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라이터 개신기한거 들고다니더라 불이 핑크색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