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같이 프메로 스파이더맨 얘기하자... 할말이 너무 많아 진짜.... 스포하면 너 진짜 울거같아서 못하겠다....... 디비디 도대체 언제 강다니엘 품에 가나요.... 얼른 상영 끝내고 디비디 로켓배송 부탁드려요.....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나랑 같이 프메로 스파이더맨 얘기하자... 할말이 너무 많아 진짜.... 스포하면 너 진짜 울거같아서 못하겠다....... 디비디 도대체 언제 강다니엘 품에 가나요.... 얼른 상영 끝내고 디비디 로켓배송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