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 아니 20년도 초 19년도 말 정규앨범이 나오고 지금까지 안나온다는게 말이 되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ㄹㅇ tmi인데 제가 재작년도부터 정규 앨범만 사는 그런 취미가 생겼는데 말이죠...? 글쎄 아직도 젤 좋아하는 두그룹 앨범이 없어요 있었는데 없는게 아니고 그냥 없어요....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ㅇㅈ? 아니 20년도 초 19년도 말 정규앨범이 나오고 지금까지 안나온다는게 말이 되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ㄹㅇ tmi인데 제가 재작년도부터 정규 앨범만 사는 그런 취미가 생겼는데 말이죠...? 글쎄 아직도 젤 좋아하는 두그룹 앨범이 없어요 있었는데 없는게 아니고 그냥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