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66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5
이 글은 4년 전 (2022/1/17) 게시물이에요
있는데 그 도겸이가 승관이한테 난 그런걸 느꼈다고 오래된 멤버랑 싸울수도 있구나~~ 이렇게 말한게 왜 서운한거야..?? 그냥 다 풀고 느낀 감정 말한거잖아 서운한걸 느끼는 포인트가 뭐지?? 내가 도겸이랑 성격이 비슷해서 그런가 잘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다 풀었는데 굳이 그때 이야기를 다시 꺼내는게 굳이? 싶은 거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ㅁㅈ 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구나.. 난 그냥 내 심정 솔직하게 말한건데 왜 문제 될까 생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끔은 너무 솔직한게 독이 될 수도 있다는 그런 예시 아닐까 난 다 잊었는데!! 왜 다시 꺼내!! 이 너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다 풀고 넘어갔는데 다시 꺼내서 감정 다시 불 지피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이미 다 끝났다고 생각하고 잊어버렸는데 다시 이야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리됐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또 꺼내니까 다시 이 얘기를 하자는 건가? 굳이? 싶은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마자ㅋㅋㅋㅋ난 인프제인데 둘다 이해가 그냥 내 심정 말하는건데/다 끝난 일 요런 차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저기요 나도 인프젠데 너랑 똑같이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유사과학이지만 은근 맞다니까?! 나도 저상황이면 저말랬을거같은데 / 막상 저 말 들으면 굳이~이럴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쪽 다 이해되는 입장에서 보면 승관이가 느끼기엔 다 끝난 얘기를 왜 다시…..? 뭐지? 싶은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가 이미 다 끝낸 이야길 또 꺼내는게 굳이..? 라는 마음이 들거 같긴 함ㅋㅋㅋㅋㅋ일단 나는 그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방금 이거 친구한테 물어봤더닠ㅋㅋㅋ그게 왜? 왜 서운해? 하더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운한 건 아니고 뜬금없어서 엥(ᯅ̈) 싶음 굳이 끝난 일을 왜 ㅋㅋ 이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간 나같은경우에는 다 끝났는데 왜 다시? 생각들면서 뭐야 아직 억울하다는거야? 이런심정 느낄것같애 ㅜ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가 T랑 F의 차이인가?
나 T인데 쓰니도 혹시 엠비티아이 T야? 나도 왜 서운한거지? 라는 생각 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잇프피인데 가끔 잇팁도 나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둘 다 이해가ㅋㅋㅋㅋ그냥 도겸이는 다 풀었으니까 진짜 순수하게 이럴 수도 있구나~ 느낀점을 말한건데 승관이 입장에선 다 풀었고 끝난 헤프닝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린 안맞는다고 다시 짚어주는 느낌이라 서운할 것 같기도 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ㅁㅈ 딱 이거인 거 같애ㅋㅋㅋㅋㅋ 둘 다 완전 이해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이제 이해가는데 난 도겸쪽에 가까운거같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기준 서운하다기 보단 그냥 굳이 싶음 근데 양쪽 입장은 이해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갑자기 저런 말 꺼내는게 조금 음... 갑자기..? 굳이? 요런 느낌이라... 난 약간 들으면 당황스러울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걍... 내가 생각한 그대로 말해서 ㅋㅋㅋㅋㅋㅋ 쓰니랑 같은 의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도겸: 아무 뜻 없음. 단지 이번 사건에 대해서
본인이 깨달은 점을 공유하고 싶었음.
승관이 당사자라서 얘기한 게 아니라
아끼는 동생에게 깨달은 점을
나누고 싶었음.
승관: 이미 속상한 마음 혼자서 다 정리했는데
내 마음을 몰라주고 왜 다시 이야기를 꺼내는가?
그 대화에서 도겸은 관계와 사건 이후에 집중해서
그 얘기를 했고 ,
승관은 사건 그 자체에 집중했기 때문에
속상함을 표한 거라고 생각함.
(밑은 궁예 맞음)
내 생각엔 오히려 나름 감정까지 해소된 건
도겸이었고, 승관은 이해하고 정리는 끝났다고 하지만 감정 자체는 덜 해소 되었던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잇프피인데 쓰니랑 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1위 했어도 안 이상했을거 같어
16:47 l 조회 1
나중에 라이즈 보넥도 컴백 성적 정리할건데3
16:46 l 조회 39
지오디 육아일기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16:46 l 조회 19
5세대 그냥 신기하다5
16:45 l 조회 87
아니 넷플 보는데 해남이인가 이진우? 얘 왤케 잘생김1
16:45 l 조회 11
용산역에서 1시간만에 체조 택시 vs 지하철3
16:45 l 조회 6
이보영 대표작은 너목들일까 내딸서영이일까?
16:45 l 조회 8
근데 어차피 망...한 거 니들 원하는 대로 해봐라 하면 안 되나
16:44 l 조회 41
쫄본데 백룸 혼영 개에바일까?4
16:44 l 조회 15
남아공:위협적인선수-쏜 조심해야할선수-규성2
16:44 l 조회 45
라이즈 컴백 시기가 아쉽다1
16:44 l 조회 75
왜 장기하랑 디카프리오 하관이 비슷해보이지
16:44 l 조회 8
Vr메가박스 콘서트 가본사람 있어??
16:43 l 조회 7
근데 왜 맨날 혜인 해린만 목격담뜨지5
16:42 l 조회 106
디노 얼굴 ㄱㅆ상타치인데 트로트를 왜해야되냐고 플디야
16:42 l 조회 58
캣츠아이 마농 진짜 짜증난다3
16:42 l 조회 103
벤투랑 재계약 안 한 이유2
16:42 l 조회 148
뷔 고화질 너무이뻐2
16:41 l 조회 34
씨유 알바생인데 씨유에서 "대한민국 축구 응원할 준비 되셨나요~?"1
16:41 l 조회 77
와 페란토레스 왤케 분위기 있어졌나했더니2
16:4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