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4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오랜지 엔비 테잎 이렇게 세 버전 맞지?? 

가격이 다 다르고 이미지도 안 뜬 것 같아서ㅠ 

태연 팬은 아닌데 이번 앨범 꼭 소장하고 싶거든 

혹시 어떤 앨범 사는 게 젤 좋을까..? 테잎 버전이 한정판이니까 그거 사야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오렌지는 일반 앨범이야!
엔비는 한정판
테잎 버전은 씨디 대신 카세트테이프 있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신 테이프버전에 포카가 있는지는 아직 몰라! 싸게 사고 싶으면 공구로 사는게 좋을 것 같아 훨씬 싸게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엔비 사야긋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비 지금 거의 다 품절이라 예사랑 알라딘에만 있을거야 태연정규많관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종 블루 오렌지는 기본앨범
엔비버전은 한정반
테이프버전 이렇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비 살거면 알라딘으로 사는거 추천해!! 할인쿠폰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사도 있드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kbs 봐 jtbc 봐?
9:36 l 조회 1
다들 중계 어디로 볼 거야?
9:36 l 조회 2
설 얘는 왜 아직도 안빠져?
9:36 l 조회 10
2018 독일도 우리한테 질 줄 알았겠냐
9:35 l 조회 6
와 강인이한테 선수 몰릴거 생각하니 아찔함1
9:35 l 조회 11
엥????? 손흥민 뺐다고???????
9:35 l 조회 18
슈스엠 아이린 카드 개잘뽑았네ㅋㅋ
9:35 l 조회 26
홍명보 무슨 생각일 거 같아?7
9:35 l 조회 39
선발 ㄹㅇ 막장이네ㅋㅋㅋㅋ 기대도 안된다2
9:34 l 조회 29
이영표 걈독 잘할거같은데2
9:34 l 조회 27
32강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꼬라지가2
9:34 l 조회 25
32강 못가면 그냥 예선탈락이나 마찬가지야..1
9:34 l 조회 36
근데 뷔 코카콜라 진짜 잘어울린다
9:34 l 조회 5
아프리카라서 더 불안하네2
9:34 l 조회 26
이번경기 지면 걍 거기서 오지말고 살아라 명보야
9:34 l 조회 9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해도 라고 자꾸 얘기하는데ㅋㅋㅋㅋㅋ1
9:34 l 조회 48
그냥 주어 상관없이 느끼는건데 다른데서 있었던 일 여기에 고자질만 안해도 마플 반은 줄어들듯
9:33 l 조회 8
옌스 자리에 이태석 넣은건 알겠는데 매번 이유가 생기니까 웃기다1
9:32 l 조회 78
나만 못보고 출근준비하냐 아 자증나ㅠㅠㅠ2
9:32 l 조회 14
우리도 독일 이겼는데 남아공은 한국 못 이긴다고 생각?4
9:32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