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5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6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더보이즈 현재 실물 진짜 이래? | 인스티즈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남자답게 선이 굵어?
대표 사진
익인1
와우...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d로 봐야함 이재현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물론2d도완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이 긁기보단 얼굴 작고 여백 없고 하얗고 예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ㄷㄷㄷ그럼 큐는 얼마나 작은 거야ㄷㄷ현재님 잘생기시고 갓벽하신 갓주얼이며 결코 커보인단말은 아니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 큐도 비율 좋고 귀엽지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얼굴 크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선 굵고 완전... 설레게 (??)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넋 놓고 봤다 잘생긴 건 알고 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설레게 생겼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왤케 길어 180 넘어봉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80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목구비 겁내 선명하고 눈 진짜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이 사진처럼 이목구비 꽉차있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사진 오히려 실물 1도 안 담긴 느낌.. 훨 진하고 이목구비 꽉 차있어 물론 내가 너무 좋아해서 더 잘생겨보인 효과도 있겠지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찐 잘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좀 됐긴 했는데 얼굴 개작고 콧대가 진짜진짜 높았음 그리고 눈도 진짜 큼 선이 굵다는 느낌은 아니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코도 콘데 눈이 진짜 이뻤어 사슴 눈망울..반짝거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신 훑는데 10년 걸림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이재현 진짜 나 너무 힘들어.... 너무 잘생겼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남돌 메이크업 샵 어디가 잘함
19:23 l 조회 5
엥 만찬가 커버 가수 태연 뮤비 리센느임???
19:23 l 조회 3
신카 잘알 익 있어? 롯데야
19:23 l 조회 3
코르티스 근데 애들 잘 보냈다
19:22 l 조회 13
오와 빅뱅콘 가격 ㅎㄷㄷ
19:22 l 조회 45
질문!!!!! 투바투 연준 앨범
19:22 l 조회 12
빅뱅 빨리 들어간애들 데이터 속도 몇이었어?2
19:22 l 조회 29
YG 일예에 자리 빼둠3
19:21 l 조회 95
아 이제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라 하겠구나
19:21 l 조회 29
헐 하트페어링 상윤
19:21 l 조회 20
코르티스 샵 어디야? 그 맑고 묘한 느낌 이쁘던디 2
19:21 l 조회 17
연준 피규어 개감다살 ㅁㅊ..2
19:21 l 조회 30
중콘 2층 이제 없겠지...?1
19:21 l 조회 58
쿠플 첨해보는데 4만번 오마갓이다 진짜
19:21 l 조회 25
지금 빅뱅 플로어 있는 날짜있어?ㅠㅠ5
19:20 l 조회 99
연준이 피규어앨범은 매번 퀄 개 좋아1
19:20 l 조회 21
4세대 여돌은 다 개인인스타 만들었어??2
19:20 l 조회 16
정보/소식 'SM 시세조종' 김범수 항소심 시작…방시혁 증인으로 부를까?
19:20 l 조회 13
아니 헬로라이브 장한음 포카에 피프티피프티 로곸ㅋㅋㅋㅋㅋㅋㅋ1
19:20 l 조회 11
내일 대친소 게스트 떴어 ?4
19:2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