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999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플레이브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4년 전 (2022/2/13)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가 모르겠는데 화자가 치매 노인으로도 들려서 

계속 기억하겠다 하는 것도 그렇고  

아저씨한테 사진 찍어달라는 것도 그렇고(치매 노인들이 자식 못 알아봐서 아저씨 아저씨 하는 경우 많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산들이 그 앨범 감성이 특히나 더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너무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들이가 할아버지 생각하면서 가사 쓴 곡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 근데 나는 뭔가 저런 의미로도 해석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고있구나~ 모르고있는 줄 알고 산들이가 저런 느낌으로 썼는데 쓰니가 느끼는 곡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댓글남겨봤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랄까 노래 자체가 너무 슬프고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나도 처음 곡 들었을 때 울었어.. 날 좋을 때 걸으면서 들어도 좋더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실 나도 울었어...ㅎㅎ 눈물버튼이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할아버지 돌아가셨을 때 저 노래 들으면서 많이 울었는데 아빠 돌아가셨을때도 마찬가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 저 노래 나왔을 땐 먹먹하다 정도였는데 몇년 뒤에 할아버지 돌아가시고부턴 노래 듣고 안 운 적이 없어.. 바람숲에서도 혼자 울기만했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1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
12:22 l 조회 9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27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
12:22 l 조회 9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11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22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17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1
12:21 l 조회 40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52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53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2
12:21 l 조회 16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3
12:21 l 조회 54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
12:20 l 조회 10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2
12:20 l 조회 68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44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
12:20 l 조회 145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48
6월치고 선선하네3
12:19 l 조회 24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1
12:19 l 조회 34 l 추천 2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