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6년간 좋아하던 그룹을 탈빠했는데 탈빠한지 1년정도 됐는데
콘서트 때문에 (?) 다시 공식 가입 했어 근데 그 전에도 애증의 관계라고 노래 계속 듣고 본다고 말함
기분 어떨거 같아 나쁘려나 ㅜㅡㅜ
나: (공식 가입 사진) 미안하다 이런나라서...
친구: 오잉? 갑자기? ㅋㅋㅋㅋ 다시 돌아온건가요
ㄴ 이친구 반응은 어떤거같니...
|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
|
한 6년간 좋아하던 그룹을 탈빠했는데 탈빠한지 1년정도 됐는데 콘서트 때문에 (?) 다시 공식 가입 했어 근데 그 전에도 애증의 관계라고 노래 계속 듣고 본다고 말함 기분 어떨거 같아 나쁘려나 ㅜㅡㅜ 나: (공식 가입 사진) 미안하다 이런나라서... 친구: 오잉? 갑자기? ㅋㅋㅋㅋ 다시 돌아온건가요 ㄴ 이친구 반응은 어떤거같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