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고 목소리가 꽤나 감미로웠어
노래 마지막부분인것 같은데
두비두비 두밥바 두비두비 두밥바~ 어쩌고저쩌고 이런 부분 두번 있고
너를 사랑해~ 하면서 끝났던것같아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
|
남자고 목소리가 꽤나 감미로웠어 노래 마지막부분인것 같은데 두비두비 두밥바 두비두비 두밥바~ 어쩌고저쩌고 이런 부분 두번 있고 너를 사랑해~ 하면서 끝났던것같아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