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347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4
이 글은 4년 전 (2022/3/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걍 2521 이때 사랑이 이루어진다는건 알겟는데 

거기까지 가기 위한 과정을 그려내는거니까.. 

물론 전개가 늦는건 사실이지만 

고딩 얘기 넘 좋다는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좀 그런데 엄마는 열아홉 정도면 ㄱㅊ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열아홉이면 모.. 생각보다 우리엄마가 더 괜찮다해서 당황스러웠음 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스무살되서 아저씨사귀는거 보단 뭐 난 좋아 이래서 너무 당황스러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냥 캐릭터 하나하나가 좋고 5명의 이야기가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보고있으면 흐뭇해서 기분좋아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 그럼 딱 사귄다의 경계만 안 넘으면 사랑까지 가는 과정을 고딩 때 시작해도 돼?
난 사랑으로 가는 과정의 시작조차도 성인돼서 했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ㅠㅠ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이 얘기는 아니고.. 다들 2521 언제 되냐 염불하고 화내길래
난 딱히 그 2521이 빨리 안와도 된다 고딩시절 얘기가 좋다 이건디 사랑얘기랑 별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 그건 나두 .. 차라리 25-21돼서 하는 사랑 덜 봐도 좋으니 그냥 온전히 사랑을 배제한 고딩 때의 내용도 즐거웠는데 ㅠㅠ
고딩 때의 이야기에 사랑이 섞이면서 아쉬움을 갖게 된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는 아닌데 난 상관 없다 생각함... 미자쪽이 19에 4살차이면 연애 안 하고 마음 생기는 것 까진 그럴 수 있다 생각함 드라마는 최근화는 아직 안 봐서 전개가 어디까지 어떻게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16 20으로 시작했어도 별 신경 안쓰였을거 같아...?? 그냥 궁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ㅎ .. 익인 8 댓 봐줄래
걍 ‘고딩’ 애들 서사가 좋다고 청춘이라서 힐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메인럽라말고 애들 서사들? 그건 나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난 2521 이야기 안길어도 괜찮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서 열내는게 이해가 안가... 두주인공의 사랑을 위한 과정도
다섯 청춘의 그 시절도 걍 다 좋아서 미자성인 이런거 신경이안쓰여
오히려 2521시절은 1회 많아야 1회반 정도 분량 예상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보다보면 애초에 성인회차 별로 없겠다 싶었음 전개를 굳이 빨리빨리 진행할 필요가 없는 드라마라 생각 제목만 걍 2521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나이는 모르겠고 이진 캐릭터가 이해가 안됨... 뭐랄까 아부지때매 집 망해서 친구 없어서 고딩이랑 어울리게 됐다는것까진 알겠는데 그 이후로도 계속 고딩이랑 어울리고 여행가고 축제가고 이런게 뭔가 현실적이지 않아서 한번씩 몰입이 깨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이진이 지금 고딩들이랑 어울리는건 상황상 어쩔수없다 생각 집도 애초에 고딩집이고
기자 생활하면서 다큐 찍는데 마주칠수밖에 없고 여행도 뭐 다큐 찍는겸 어쩌다 다 같이 간거니
축제는 백이진이 낀건 맞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상황은 이해됨 근데 내가 드라마 볼때 좀 과몰입하는 편인데 과몰입하다가 한번씩 이진이 본캐(기자)로 돌아갈때 마다 아 맞다 직장인이지 이렇게 된달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가 없어서 고딩이랑 어울리게 된게 아니야..
가장 절망적인 시절에 희도한테 위로받고 희도로 인해서 일어날수 있었음
그래서 희도곁에서 맴돌다보니 그렇게 된거지
니가 캐릭터에 대한 이해력과 공감능력이 딸리는걸 드라마탓을 하고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ㅋㅋㅋ 뭐지 그래서 내가 작가탓을 한것도 아니고 내가 이해가 안되는거고 그거때매 몰입이 깨진다고 한건데 뭘 공감능력 타령이야ㅋㅋㅋㅋ 넌 남의 글보고 니가 생각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지적질하는 버릇이나 고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니이해능력부터 키워
12회동안 서사를 그렇게 친절하게 알려줬는데도 이해를 못하는건 니 이해력 부족 공감능력부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쩌라고 여기 자기생각 느낀거 말하는 공간에 니랑 의견다르다는거 하나로 공감능력 ㅇ, 하는게 더 별로야ㅋㅋㅋㅋ 니 맘대로 생각하고 니맘대로 해 앞으로 니같은애들 많이 만나고ㅋㅋ 수고혀 나아갈 길이 막막하겠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내생각은 백이진이 빚때문에 망했잖아?? 근데 현실의 벽에 부딪혀서 피폐해질 수 있는 환경인데 유일하게 자신이 순수했던 고딩때처럼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 희도랑 친구들이랑 어울릴때라서 그때가 유일하게 이진이만의 안식처, 휴식처가 되는 느낌도 들어! 작가가 괜히 어울리게끔 하는건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부분 이해하는데 이진이도 사회에 나가게되고 그로인해 공감대가 형성되는 나잇대 사람들도 만날텐데 아무래도 드라마가 이진희도 중심이다보니 그런 내용은 없고 주로 태양고 애들하고만 만나는 부분만 나오니깐 뭐랄까 현실과 한번씩 대입해보면 몰입이 깨진달까... 원래 드라마는 드라마로 봐야하는데 과몰입하게돼서 더그런가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웅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르면 그렇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게 사랑이 아니라 청춘, 성장해가는 과정에 집중돼서 안보고는 못 느낄 감정이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너무 길긴 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햌ㅋㅋㅋ차라리 드라마가 더 길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고등학교 청춘 너무 좋고 오늘 승완이 얘기도 너무 좋았은데 사랑만 좀 늦게 시작하든지 뺐음 좋았겠다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뺐으면 노잼이엿을거같고 좀 늦게 텐션 있었으면 좋앗겟다싶음 말도 안나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 나도 그렇게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나도 엔딩만 제대로 나오길 제발 죽이지말길ㅠㅜㅜ세드시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새드랑 죽이는건 핵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니까 힘든 청춘 겪어온 인물들 죽는거 못보겠어.. 현실은 시궁창이니 드라마라도 대신 해피길 바라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신경 안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대리죄책감 개쩌는디..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아무 생각 없이 재밌다 하면서 보고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기 본문이랑 댓 제대로 안읽은 애들 많네.. 고딩성인 사랑이 괜찮다는게 아니라 고딩들의 청춘 이야기 그 자체가 좋단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딱 그나이대 느낄수잇는 청춘이 너무 예뻐서 내가 지나온 학창시절은 진짜 노잼이었는데 여기서 그려지는 청춘이 예뻐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ㅈ 나도 드라마가 사랑으로만 가는 내용이 아니라 그 나이때 고딩 청춘들의 삶을 좀 더 보여주는 느낌이라 더 그런듯 초반에 희도가 이진이 삶을 구원해주는 느낌도 좋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자 그냥 애초에 사랑만 다루는 드라마가 아니니까 초반 나이가 길거라고 생각하긴 했어.. 적어도 몇명의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야하니까 ㅠ 드라마 제목이 스물다섯 스물하나라서 다들 그 나이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더 언제나오는지 궁금해하고 바라는듯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9 23 나이차이 별로 안나는데 백이진이 직장인이라 수트입고 희도는 교복입어서 더 차이나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내가 쓴글이랑은 딱히 맞지않은 댓글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나이차이 자체는 신경 안쓰이는데 직장인,학생 설정때문에 갭이 커보이는거같다는 말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별로 신경 안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갠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아는사이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민식 말 많고 웃기고 귀여우시네
4:00 l 조회 4
김기해 배우 전역했네
3:28 l 조회 35
스김부장 소지섭 인별
3:25 l 조회 40
아웃기네 최현욱은 알바비 준다는 사람이 왜케 많음1
3:00 l 조회 99
박지훈 인스스 졸귀ㅋㅋㅋ8
2:05 l 조회 418
수지 샵 여러군데 다닌다고 하지않았어?? 4
1:57 l 조회 338
김부장 같은 드라마 또 있나5
1:56 l 조회 137
구르셋 글 보고왔는데 그럼 꽃남 준표 준희도 구르셋 못벗어 난건가?
1:55 l 조회 24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최현욱이랑 진경2
1:50 l 조회 305
김부장 미국 넷플릭스 5위래3
1:49 l 조회 290 l 추천 1
멋진신세계 ㅁㅊ 이현단심 팬아트 만화2
1:47 l 조회 47
그 장동주 손가락자해영상 올린거 사채업자때문이래 1
1:47 l 조회 210
맨끝줄소년 질문 ㅅㅍㅈㅇ5
1:45 l 조회 159
하..살면서 허남준 실물봐서 다행,,ㅠㅠ4
1:44 l 조회 175
김부장 있자나 민지 죽었어??1
1:40 l 조회 168
강회장 황준현 방글이 앞에서 연기하는거 아는데 개뿍치네
1:39 l 조회 47
맨끝줄소년 맨끝줄 소년 최민식 캐릭터 왜캐 찌질해...1
1:36 l 조회 135
김회장 주혜리역 배우는 프로필도 없네
1:36 l 조회 28
맨끝줄소년 첫날은 13개국 차트인이네1
1:35 l 조회 113
멋진신세계 이런거까지 데칼인 커플2
1:35 l 조회 89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