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393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2
이 글은 4년 전 (2022/3/25) 게시물이에요
인스타로 엄청 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저 부분만 자른 유튜브 조회수도 개높고,, 근데 그럴만두임 

[잡담] 조이 꽃가루를 날려~ 파트 반응 완전 좋다 ㅋㅋㅋㅋㅋㅋ 아직 음방 나오지도 않았는데 | 인스티즈 

[잡담] 조이 꽃가루를 날려~ 파트 반응 완전 좋다 ㅋㅋㅋㅋㅋㅋ 아직 음방 나오지도 않았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조이 파트 진짜 중독이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목소리 음색 + 표정 모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냥좋아.. 음색도 좋고 웃는것도ㅠ너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저기 계속 돌려봄 사람들 다 똑같고만 ㅠ 넘 좋아 파트도 좋고 웃는게 기분좋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이 웃는게 너무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속 저 파트가 맴돌아 너무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웃는게 너무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조이 웃는것만봐도 기분이 좋아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야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웃는 게 진짜 너무 예뻐 우리 수영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자꾸 멤돌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 듣자마자 여긴 미쳤다고 생각했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아직 노래 안들었는데 저건 봄ㅋㅋㅋㅋㅋㅋㅋ홀린듯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웃는거 너무 예뻐 ㅠㅠㅠㅠ 음방에선 저부분에 조이 얼빡해줬음 좋겠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이 부분 계속 생각나더라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노래 안들어봤는데 이 부분만 알아.. 웃는 게 진심 너무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정 진짜 너무 좋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웃는게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이 웃는거 진짜 사람 기분좋아지게 만드는 웃음임.. 음색도 미쳤고 완벽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웃는게 어쩜 저렇게 예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멜로디랑 음색, 저 미소가 너무 잘 어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모든 사람들 웃는거 다 이쁜데 진짜 조이가 ....미소가 진짜 너무 이뻐... 딱 얼빡샷에 웃는다? 걍...끝나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포르투갈 경기 티비에선 못보는거임?
8:48 l 조회 1
OnAir 이런
8:48 l 조회 1
이러몀 안돼 은된다고
8:48 l 조회 1
마지막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가능성이 있는거야?
8:47 l 조회 1
아니 왜 자꾸 날 기대하게 만들지
8:47 l 조회 1
정보/소식 우즈벡의 선제골로 대한민국 32강 확률 확 올라감
8:47 l 조회 1
OnAir 이러면 오스트리아만 이기면 진출아님? 개쉬운데?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OnAir 나 이렇게 국적 많이 바뀐거 처음이야..
8:43 l 조회 16
OnAir 희망고문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8:4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