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408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7
이 글은 4년 전 (2022/3/2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레드벨벳 연차 실감짤 | 인스티즈 

예리 음악중심mc 마지막날 소개되는 앨범 

트와이스 - 우아하게 

오마이걸 - 클로저 

엔플라잉 - 론리 

[잡담] 레드벨벳 연차 실감짤 | 인스티즈 

민호 손에 들고있는 스물셋 앨범, 예리손에 태연 I(아마 이날 1위 후보가수) 

[잡담] 레드벨벳 연차 실감짤 | 인스티즈 

우는 예리 우쭈쭈 해주는 에프엑스 sbn 

[잡담] 레드벨벳 연차 실감짤 | 인스티즈 

[잡담] 레드벨벳 연차 실감짤 | 인스티즈 

지금 레드벨벳 연차 = 소녀시대sbn 라이언 하트 연차 

[잡담] 레드벨벳 연차 실감짤 | 인스티즈 

[잡담] 레드벨벳 연차 실감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22
레드벨벳은 이상하게 항상 연차 체감이 안돼
완전 삐약삐약 신인같지는 않은데 또 그 연차보단 적을거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헉... 레벨은 아직도 앨범 낸다하면 기대되던데 연차가 저만큼 찼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라이언하트 연차라니 믿기지 않는다 대박 음방엠씨짤 진짜 완전 아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예림이 나이로 체감해보면
고1입학~ 대학 졸업하고 24살임😭
시간 완전 빨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레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헐 체감 한 5년차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소시 라이언하트땐 걸그룹대선배느낌강했는데
레벨은 또 아직 신인같고 근데 막상 자기들끼리하는 예능이나 대화하는거보면 신인보단 여유로운 선배느낌나서 또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시간 진짜 빠르다... 사실 난 아직도 레벨이 아크케 덤덤 루키 부를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왐마…시간 진짜 빠르다…라이언하트 연차라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레벨은 진짜 연차실감이 잘안나 컴백도 나름 자주하는편이고 타이틀곡도 많은데도 아직 어린느낌 엄청난 장점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라이언하트 연차라고 하니까 체감 확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새삼 아이돌 수명 늘어난거 느껴진다 즇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라이언하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헐 라이언하트에서 맞은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헐 레드벨벳 그렇게 오래됐어??? 해피니스 했던 때가 엇그제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띠용 충격 한 4-5녕차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소시 라이언하트로 비유하니까 확 와닿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다른건 그냥 그렇구나 싶은데 라이언하트 연차라는건 진짜 놀랍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와... 근데 이건 다른 말인데 라이언하트도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나온지 7년이나 지난게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레드벨벳은 진짜 실감이 안 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라이언하트 연차라고...? 진짜 안믿겨 날 상대로 거짓말치는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믿기지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노래가 계속 히트치기도 하고 컴백도 꾸준히 해서 그런가?! 레벨 사랑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컨셉이 다 달라서 좋아요ㅠㅠㅠㅠ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는 체력 비축도 전략인데
6:23 l 조회 2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16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7
6:20 l 조회 6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2
6:19 l 조회 12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13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25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28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7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1
6:10 l 조회 64
#엑스원처하자
6:09 l 조회 12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53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3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90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01
지민팬들아3
5:49 l 조회 74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106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5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3
5:42 l 조회 51 l 추천 1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59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