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441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3
이 글은 4년 전 (2022/3/28) 게시물이에요
 

 

 

ㅇㅇ 이런 발음도 비슷하게 안 들리는뎈ㅋㅋㅋㅋㅋ 

잘 들어도 도움이 돼 이걸로 들려
대표 사진
익인1
영옹이돼 이렇게 들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안들려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아직도 💩으로 들려서 미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어떡햌ㅋㅋㅋㅋ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 이거 본 이후로 이렇게 들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돈으로 들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떠옹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슬픈 야웅이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인데 어떻게 ㄸ ㅌ 소리가 들리지...? 진짜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자를 좀 세게하면 그렇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똥이 돼 라고 들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이거 놀토가야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어케 저게 영웅인데 저케 왜 와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뜨옹으로 들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떠옹이 돼... 야옹이 이름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옹이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간 영웅이 아니라 엉웅으로 발음하면 그렇게 들린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파트 외국멤이야?? 외국멤이면 발음 잘 안 되서 그럴 수도.. 약간 여우이 돼 이렇게 들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여운이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ㅏ 나는 처음부터 여왕 영웅같아서 안 들리는게 신기해...영웅은 약간 발음 흘린 것 같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ˋˏ헐ˎˊ˗ 나는 가끔씩은 슬픈 놈이 돼 이러는줄알고
애들이 이제 다 커서 저런 가사를 부르는구나 이랫는데
영웅이엇구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ㄸ이라눀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ㅕ웅이 돼 이렇게까지는 들린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또 갑자기 비쏟아지네
20:29 l 조회 1
근데 SM은 왜저렇게 해외에서 인기가 없음?
20:29 l 조회 2
젊음은 가 아픔도 지나가 남겨진 건 아쉬운 마음 그 또한 가
20:29 l 조회 2
난 진짜 대놓고 팬코에 엄근진댓글 달아주는애들이 신기해1
20:28 l 조회 22
음방은 솔직히 기준보다 시기 아니야?2
20:28 l 조회 25
만약 32강 간다면 2위보다 좋은 시나리오임?2
20:28 l 조회 16
오늘 빅뱅 일반예매 성공한사람 ~!1
20:28 l 조회 13
클 나갈때만 해도 후임은 클보다 더 최악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20:28 l 조회 4
라이즈 원빈 내가 봤던 원빈 중에 오늘 엠카가3
20:28 l 조회 22
슬슬 5세대 아이돌로 세대교체 되는거 느껴져서 좀 슬프다2
20:28 l 조회 47
약간 그런 건 있다 1위를 해도 축하 못 받는 듯한 그런 거1
20:28 l 조회 42
최애가 그룹 탈퇴했는데 맘 식는거 정상이야?3
20:27 l 조회 30
근데 우리나라 오늘 경기 보면 ㄹㅇ 해외에서 고의 패배 소리 나올만함.....ㅋㅋㅋ2
20:27 l 조회 29
ㄹㅇ 타팬인데 축구때문에 짜증나는데 정병들은 눈치도 없고
20:27 l 조회 26
지금 계속 도배하고 글삭하는 ㅈㅂ있거든4
20:27 l 조회 23
한국에서 축구랑 야구 중에 뭐가 인기 많아..?8
20:27 l 조회 39
정보/소식 "정국,CK 역사상 최고의 협업 실적"CEO공식 발표 "전례 없는 글로벌 수요"4
20:27 l 조회 15
폰 바꿨는데 터치가 너무 잘돼서 문제야2
20:27 l 조회 13
놀 대기창 몇분마다 튕겨?1
20:27 l 조회 4
오늘만 알러뷰 이노래 진짜 띵곡이라고 생각
20:27 l 조회 22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