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542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4년 전 (2022/4/05) 게시물이에요
나 돌판 한 4-5년 쉬다 왔는데 비트로드 이런 앨범판매처가 주류가 됐더라고...?? 원래 앨범은 예사, 알라딘, 오프면 핫트에서 사는거 아니었니.... 비트로드 같은데서 사면 판매처마다 따로 또 포카를 주던데 

 

내가 아직 그런게 안익숙해서 그런가 그런 곳에서 주는 포카는 팬들이 만드는 비공굿 느낌나는데 이런 느낌인거야 아니면 공방 가면 주는 그런 희소성 있는 느낌인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미공포야 희소성 있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식이라 쳐 미공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공개 사진이라 팬메이드보단 가치 있지 근데 공방포카처럼 수량을 적게 풀진 않아서 그 정돈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아닌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방 포카는 가는 사람만 받으니까 희소성이 있는데 업체별 미공포는 그정도까진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보니까 업체도 네다섯개 정도로 꽤 되어보이던데 그래도 희소성이 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업체마다 사진 다름. 그리고 공방포카만큼의 희소성 아니라니까…? 그냥 앨범포카보다 희소성있다 정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트로드 아니어도 알라딘 예사 핫트 신나라 다 판매처별 특전 있는데 소속사에서 사진 제공해서 뽑는 거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판 때 아니면 안 주는 거라 기간 놓치면 못 구해서 시세가 좀 있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공방 포카 정돈 아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럼 판매처별로 다 다르게 주는거임? 앨범내에 있는게 아닌데도? 요즘 포카가 덕질의 중심이구나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덕질 = 포카 수준임
판매처별로 다름 어딘 홀로그램 어딘 폴라 어딘 포카 이런 식으로 다르기도 하고 사진이 다르기도 하고
사진 크롭만 다른 경우도 있고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 판매처까지 하면 10종도 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에바다....ㅋㅋㅋㅋㅋㅋㅋ 포카 모을 엄두도 못내겠네 최애만 모아도 컴백 한번에 10장 모아야한다는거잖아... 빡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서 주는게 시세가 진짜 비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그냥 덤으로 주는 느낌이 아닌가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보통 멤버 랜덤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판바판 우리는 시세 별로 비싸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트로드 이런 보통은 잘 모르는 판매처라고 해야되나 암튼 그런 곳에서 팬싸를 많이 하게 됐는데 그 팬싸 응모 특전을 요즘 포카로 줘서 그래(미공개 포카=미공포) 기간 내에만 사면 되니까 공방포카처럼 수량까지 한정된 건 아니라 그 정도 시세까진 안 가는데 예쁜 건 시세 훅 올라가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팬싸 응모 특전도 있구나 원래 없었는데.... 근데 요즘에도 공방 포카 있어? 코로나 땜에 오프 없어서 공방 포카도 잠정적 중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하이브돌 파는데 위버스에서 공식 모집하는 돌들은 활동마다 선착순으로 신청해서 받는 거 있긴 하거든 근데 다른 곳은 딱히 준다는 말 못 들은 거 같긴 해...! 음방 공방 자체는 아직 안 하고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공포 다 소속사에서 주는거라 뭐 유통사마다 포카종이(?) 자체 퀄은 다를수도 있는데 어쨌든 그런게 딱 그때만 받을수 있는거라 시세 비싸고 구하기 힘들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2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
6:38 l 조회 4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5
6:34 l 조회 66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37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18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
6:33 l 조회 15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21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50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39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1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3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9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2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35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55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3
6:26 l 조회 31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35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28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72
우리 가나랑 이겨야하는 상대 또 있어?2
6:1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