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557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성한빈 마크 엔하이픈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4년 전 (2022/4/06) 게시물이에요
음원 걱정 할 필요가 없음.  

데뷔곡 오오랑 수록곡 탱크는  

제왑에서 음원성적 기대하고 낸 노래가 아님.  

그냥 엔믹스라는 팀의 음악을 소개하는정도?  

그래서 음악퀄리티는 좋은데, 딱 들었을때 호불호 갈려서 100위권 안팍으로 왔다갔다 할거같은 느낌이 들었음.  

 

제왑의 목표는 내가 볼때 엔믹스 데뷔로 인해 애들 실력이 좋은 장점을 뽐내고 그걸로 코어팬들 모으는게 가장 큰 목표 같았음. 그냥 라이트가 아님. 코어임.  

그리고 뭔가 그 목표 잘 이루고 있는거같음. 팬덤을 먼저 잡고 가려는거같아. 그 증거가 음반판매같은 성적이고. 음원? 애들 실력좋고 보컬 스펙트럼 넓은데 그냥 제왑이 때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하는게 나을듯.  

 

엔믹스 멤버들도 자꾸 "진짜 시작은 지금부터"  

이런 말 언급 하는건 백퍼 자신감 있다는 뜻이니까. 

걍 믿고 기다리면 될듯. 솔직히 걱정도 안됨.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제왑 걸그룹을 걱정한다는게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 한 문장으로 끝나긴 했지만ㅋㅋㅋ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대중성보다는 코어팬덤 노린 티 확 나더라 장기적으로 보면 그게 좋긴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ㅋㅋㅋㅋㅋㅋ뭐가되든 탑은 찍을건데
걱정 사서 하더라 솔직히 제왑 걸그룹 걱정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다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원성적으로 왈가왈부하는 알못들한테 보여주고싶은 글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딴말인데 쓰니 글 진짜 잘 썼다ㅋㅋㅋㅋㅋㅋ 본문도 ㄹㅇ 공감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먹을까 말까 고민할때는 먹는게 좋은것 같아
19:31 l 조회 2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데이지 밭이네
19:31 l 조회 2
OnAir 씻는 걸로 웃기기 있냐
19:30 l 조회 3
OnAir 아 근데 진짜 지쳐보여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8
너넨 민소매 자주 입음?1
19:30 l 조회 12
세네갈 이라크 전은 둘중 하나가 대승 아니고 이기기만 하면 빙고판 하나 채워지는거 였거든..?
19:30 l 조회 8
아이스크림 뭐먹지1
19:30 l 조회 4
됐고 남자는 무턱이 개에바임
19:30 l 조회 9
OnAir 왜 자꾸 씻으래ㅋㅋ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4
연준 유준이한테 통모짜라고 부르는거 웃기네
19:30 l 조회 10
오늘 콘서트 알바했는데 같이 하는 사람이 넘 예뻐서
19:30 l 조회 13
어..공방편지 어캐써야됨
19:29 l 조회 7
OnAir 아미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9:29 l 조회 14
날티상 나만 싫어함?5
19:29 l 조회 25
근데 주어 까는것도 아닌데 못생플 불편해할 이유가 있름?12
19:29 l 조회 40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2
19:27 l 조회 21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1
19:26 l 조회 52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2
19:26 l 조회 42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4
19:26 l 조회 43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3
19:2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