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615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4년 전 (2022/4/10) 게시물이에요
Les Serafim 이라고 하면 훨씬 자연스럽지 않나…? 굳이 Le를 Les 대신에 써서 세라핌이라는 원 단어를 더블에스로 바꾼 이유가 있나 싶음 세계관 떡밥인가…? 이를테면 세라핌은 남자밖에 없어서 Le를 썼다던가
대표 사진
익인1
I'm fearless 를 애너그램 해서 lesserafim 이래 serafim에서 s더 들어간 것도 애너그램 때문에 글자 수 맞출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Les Serafim 하면 똑같이 애너그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식 설명은 i'm fearless 애너그램해서 만든거라고. le serafim인데 le sserafim 인 건 공식설명에 맞춰서 s 더 들어간 것 같다고 팬들이 궁예하는 거야 공식으로 les serafim이 아니라 le sserafim으로 나오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공연보러 해외 가는데
12:24 l 조회 1
근데 제왚 아니여도 여돌들은 걍 대체적으로 큰논란 없이 연차차지 않나
12:24 l 조회 1
소속가수들 병크터진게 어디가 젤많아?
12:24 l 조회 1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46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2
12:22 l 조회 45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53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1
12:22 l 조회 17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19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49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22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2
12:21 l 조회 70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66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73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3
12:21 l 조회 24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75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13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81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49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1
12:20 l 조회 233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