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615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세븐틴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4년 전 (2022/4/10) 게시물이에요
Les Serafim 이라고 하면 훨씬 자연스럽지 않나…? 굳이 Le를 Les 대신에 써서 세라핌이라는 원 단어를 더블에스로 바꾼 이유가 있나 싶음 세계관 떡밥인가…? 이를테면 세라핌은 남자밖에 없어서 Le를 썼다던가
대표 사진
익인1
I'm fearless 를 애너그램 해서 lesserafim 이래 serafim에서 s더 들어간 것도 애너그램 때문에 글자 수 맞출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Les Serafim 하면 똑같이 애너그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식 설명은 i'm fearless 애너그램해서 만든거라고. le serafim인데 le sserafim 인 건 공식설명에 맞춰서 s 더 들어간 것 같다고 팬들이 궁예하는 거야 공식으로 les serafim이 아니라 le sserafim으로 나오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1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
22:38 l 조회 1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
22:38 l 조회 1
원빈 반바지 넘 좋다
22:38 l 조회 3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22:37 l 조회 4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
22:37 l 조회 8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22:37 l 조회 18 l 추천 4
여기 혹시 세무사익 있어..?1
22:36 l 조회 24
트레저도 위버스 디엠 오픈하넹
22:36 l 조회 7
아니 남미애들 진짜 교육 수준 박살났구나..1
22:35 l 조회 68
걍 지금 돌이랑 옛날 돌 비교하는것도 옛날 사람이고8
22:35 l 조회 45
내본진은 메보가 실력도좋고 2 3세대급이라 걍4
22:34 l 조회 70
요즘은 반팔티 유행인게 뭐야??3
22:34 l 조회 39
정병발사 맞으면서 아닌척 하는거 개웃기게
22:34 l 조회 18
울산쫀듸기 좋아하는 익?4
22:34 l 조회 20
비음 안내고는 좋은 노래 목소리 못내?4
22:34 l 조회 47
류진이는 단발이 진짜 잘어울려1
22:34 l 조회 5
메보나 아니 아이돌안하려는거 이해가ㅋㅋㅋㅋㅋ
22:33 l 조회 42
멋진 신세계 난 이제서야 본다 몰아보기 시작 스타트4
22:32 l 조회 26
빌리프랩 희승 애플뮤직 크레딧 수정안하고 뭐하냐고1
22:32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