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651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엔시티 데이식스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5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그냥 새로 만들어서 넣은건가.... 

나나나나빌레라 부분 너무좋은디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나 나 나빌레라~ 말고 나나나나빌레라!!!!!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나나나빌레 원래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이 좀 다른것같아서!!! 나 나 나 나빌레라~ 말고 나나나나빌레라!!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있는 부분인데 원곡이랑 다르게 바꿔서 부른 부분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친구 노래에 있는 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나 나 나빌레라~ 말구 나나나나빌레라!!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말한 부분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진짜 듣자마자 소름쫙끼침 음원이 없다니이이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곡이랑 다른거 맞아
나도 너무좋아 에바야 너무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좋아,,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에오에오에어에 이부분자꾸맴돌아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뭔 노래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부분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은 같고 박자가 다른거 아니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룹비주얼멤이 외모부족한멤들이랑 있으니 더돋보이는경우도 많지않나??
20:16 l 조회 2
짝수그룹 장점이 많나 단점이 많나
20:15 l 조회 9
혹시 일본 후지큐 절규머신 타본사람 있음?
20:15 l 조회 5
위시 음방 도나요...?1
20:15 l 조회 19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2
20:15 l 조회 4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
20:15 l 조회 19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3
20:15 l 조회 37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2
20:14 l 조회 28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5
20:14 l 조회 26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4
20:14 l 조회 26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47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22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10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6
20:13 l 조회 59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8
20:12 l 조회 42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22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3
20:12 l 조회 12 l 추천 1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4
20:12 l 조회 22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12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